1.  4티어 노드 찍으니까 스페이스바 후딜이 그나마 줄어듦 
그래도 소울이터 아르카나 이런거 하다가 하니까 후딜 너무 길다 신속 캐릭이면 스페 후딜도 공속에 비례해서 줄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2. 스킬 선후딜이 너무 긺
신속+쿨감 세팅하는 캐릭에 풀공속인데 만월보다 스킬 선후딜 긴건 말이 안됨 그냥 스마게 병신임 

3. 실전에서 3사이클 못굴려먹음
정확하게는 3사이클 운영을 해도 대부분 2사이클 굴리고 x누르거나 기믹 가서 아덴 끄는 경우가 대부분 
그래서 2사이클 세팅해서 1사이클 딜 올리는 세팅이 실전성은 좋아 보였음

후하게 쳐줘도 한 50% 정도 3사이클 굴러간 듯 실제론 더 낮음
에기르 가도 딜찍이라 딜 기믹 딜 기믹보고 노브가도 나로크 순간 이동으로 딜로스 개심함 
2관도 텔포하거나 정산하면 2사이클 써야 하고 블랙홀 나오면 그대로 스킬 봉인 당함 
텔포는 그렇다쳐도 블랙홀 패턴은 진짜 혐차오름

4. 데미지 합산 가독성 개구림
환수사 스킬 이펙트 화려하고 데미지 엄청 많이 떠서 노란색으로 합산딜 표시하면 뭐가 최종딜인지 모름 
이거 민트색으로 표시해주는 게 어렵나

5. 스페로 스킬 캔슬이 안됨
꼬리바람은 선딜 오지게 길면서 스페로 캔슬 왜 안되는거냐 스페 두 개씩이나 쳐줘놓고 스페 활용도 못하게 만드네 꼬리바람 말고도 다른 스킬 다 선딜 씹고 스페로 캔슬되게 만들어야 함 
스페 2개를 4티어 노드에 박아놨으면 이 정돈 해줘도 되잖아

6. 슈팅 법사인지는 모르겠음
곰 스킬 두 개는 흐릿한 색이라 맞는지도 모르겠고 여우 불꽃은 타격감도 부족하고 그나마 빙글빙글 꽝은 타격감 있다 스킬 이펙트 수정좀

개선 받아야 할 부분은
1. 스페+스킬 후딜은 무조건 줄여야 함 
기상 배럭으로 키울 떄도 느꼈는데 공속+쿨감 베이스로 지속딜 넣는 애들 후딜을 왜이리 길게 만든거임?
알카 잔재만 봐도 쿨감+공속으로 선후딜 짧은데 환수사 기상 설계한 놈은 머리통에 총맞았나

2. 아덴 개선이 필요함
구슬 내부쿨이 줄어든다면 매우 좋겠지만 저점용 캐릭으로 설계한게 보여서 안해줄 거 같고 구슬은 0.5초마다 생성되는데 0.9초마다 흡수하는 형식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음 
마구쪼기 비는 텀에 구슬 로스 생기는 거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