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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7 04:10
조회: 8,741
추천: 9
야성 딜 사이클 심화.ver각물 조우 고정은 거의 얍 할퀴기 얍 꼬물 구슬 슈웅 (6스택) Z -> 바람 얍 -> 한방 바위 불꽃 Z 순서로 가고 직후 얍 + 할퀴기로 나머지 스택 다 털어주시면 됩니다 영상은 무마2 + 끝마2에 민첩한 몸놀림 세팅입니다 야성이 가질 수 있는 가장 극한의 세팅이며 이렇게 진행한 이유는 거의 극한의 쿨감 상태에서도 사이클이 돌아간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이고 끝마만 내려도 저 정도로 빡세지는 않습니다. 핵심은 24초 사이클과 30초 사이클을 '분리한다' 이지 반드시 묶어서 사용한다 이것은 아닙니다 24초 스킬 꼬물 -> 구슬 -> 슈웅은 연계 속도가 매우 훌륭하여 거의 고정으로 묶이지만 처음 한방 -> 바위 -> 불꽃으로 처음만 묶어 쓸 뿐 이후로는 바위 / 불꽃 / 한방 다 따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불꽃 -> 바위 -> 한방 (야성 3스택 곰 완성) -> Z 찢곰 등등 콤보가 나가는 상황에서는 유동적으로 묶어서 쓰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각 보면 분리해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혹은 꼬물 -> 구슬 -> 슈웅 -> 한방 or 불꽃 혹은 꼬물 -> 구슬 -> 불꽃 -> Z -> 슈웅 이런 방식으로 스택 이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린다면 사이클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섞어서 사용이 가능한데 여기서 스택의 큰 장점이 있죠? 이렇게 스킬을 자유롭게 상황에 맞춰 섞어서 사용한들 쿨타임 손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처음 조우 부터 모든 스킬 쿨타임을 정렬시키고 조우 오프닝을 진행하기 때문에 24초 사이클과 30초 사이클은 상황에 따라서 두 사이클을 섞어서 사용한다 한들 24초 사이클 / 30 초 사이클은 각 각 쿨타임 손해가 없이 계속해서 쿨타임이 묶여서 돌아갑니다 야성만의 쿨타임 관리 방법과 스킬 사용의 높은 자유도를 통해 다른 캐릭터와 또 다른 운영 방식으로 뇌지컬을 통한 극 고점 플레이를 노리는 것이 야성에게 가장 어울릴만한 플레이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많이 받은 질문들 모음 Q. 까마귀 대소동 안 쓰나요? A. 쓰셔도 됩니다만 할퀴기로 실전에서 충분하다고 느껴서 대소동은 투머치라고 생각합니다 Q. 혼강2 기준 얍! 하나로 아드 유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A. 고점이 2% 낮아지지만 꼬리물기 겁화 빼고 얍! 작열 주셔도 됩니다. Q. 무마2 혼강2 도대체 어떤 걸 쓰는지? A. 고점은 무조건 무마2 이긴 하나 딜찍에서는 혼강2 교체합니다. 반반 섞으면 딱 중간 성능 Q. 여우 불꽃 즉발 or 캐스팅 어떤 걸 쓰는지? A. 고점이 약 1.5% 낮아지지만 즉발의 이점이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캐스팅은 불꽃 다단히트도 다 맞춰야 아덴 수급량이 즉발과 비슷하기 때문에 즉발 = 섬광 적극 추천합니다 Q. 단심은 어떤가요? A. 어떻게든 단심을 넣을 수는 있으나 스택형 쿨감 캐릭터이기 때문에 단심 이점이 많이 낮다고 봅니다 Q. 처음에 여우 게이지 풀이면 초각 바위 꼬물 Z 불꽃이 게이지 손실이 덜 하지 않나요? A. 맞는 말이긴 하나 바위 <-> 불꽃 쿨타임이 처음에 1초만 틀어지지만 나중에 속행룬이 점차 터질수록 쿨이 어긋나게 됩니다. 심할 경우 바위와 불꽃 쿨타임이 4~6초씩 틀어지면서 사이클에 어려움을 주게 되다 보니 되도록 곧바로 이어주는 편이 좋았습니다 점화 트리 / 포셔(님) 트리 / 리연 트리 각각 1분 2분 3분 ~ 5분 구간 별 DPS 실험 영상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고점 기반인 무마 끝마 베이스로 측정했으며 조만간 올려보겠읍니다 이번에 제가 깎은 빌드 명칭이 제 이름을 달아주셔서 정말 기쁘긴 하나 이게 24초 / 30초 사이클 분리 빌드라고 하자니 뭔가 애매하고 또 점화 트리 & 여우 트리 이런 식으로 짧고 간결한 네이밍이 참 애매하네요 육각형 빌드라고 해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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