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 전갈 딜타임떄 환각유저 꼬라지



할때마다 느끼지만 환수각성은 
쓸데없이 주력스킬이 많고
쓸데없이 아덴이 너무 길며
쓸데없이 족쇄가 너무 많음

심지어 피아노치는 신치캐에 개성을 부여한답시고 아덴게이지를 어거지로 넣었는데
이미 옆집에 정통 특화 아덴 케랙터 야성이 있음

스택 조건부를 모아 쓰는 캐릭터들이 한방 쾅 할때 무려 4개를 한묶음으로 써야 하고
스택 성능이 쿨감이라 이걸 3회 반복해야 함
스택을 자의적으로 조절도 못함
아덴캐가 z쓰고 그 안에 주력기 1개를 더 쓰는것만 해도 캐릭터가 꼬이는데 
스킬 12번을 막힘없이 교통사고 없이 쓰라고? ㅋㅋㅋㅋ
 



솔직히 3가지정도 생각이 나는게

1. 아덴게이지를 삭제한다
그냥 상시 치피증 4노드 옵션 받고 4개의 주력기를 스택보며 쿨감하고 쓰며 족쇄를 하나 줄인다

2. 아덴 지속을 줄이고 최대 2회 쿨감을 만들고 깡통이든 치피증이든 깡딜을 확 올려준다
최대 12회를 8회로 줄이고 +@로 스킬배분의 여유가 가능하게끔 하자

3. 뭔 환수변환 트포여? 
개성 조또 없는 솬수트포 그딴거 집어치우고 환수스킬을 딜상향 시키고 2개로 압축해서 사용감과 족쇄를 줄인다
 


이 외에 더 좋은 아이디어나 개선으로
불쾌감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함

주력기를 확 줄이던가
쓸데없이 폭탄목걸이 걸어놓은 아덴게이지를 삭제하던가
조금만 꼬여도 스킬창 스택창만 뚫어져라 봐야 하는 게임 플레이 환경을 확실하게 개선하고
쓸데없이 바쁘기만한 구조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스킬 범위좀 넓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