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사에서 제일 맘에 드는 스킬을 꼽자면 빙글빙글쾅(붕붕권)과 여우불의 춤(여우랑 볼따구비비기)
이 두스킬을 버리고 어떻게 환수사를 할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만든 스킬 구성입니다. 
참고로 환수3 곰1 여우4트리에서 환수스킬 한개를 빙글빙글 쾅으로 바꾸는 트리는 
고점이라고는 하는데 막상 써보면 환수게이지에 허덕여서 여우랑 곰스킬 못 누르는 경우가 잦아서 저는 사용하지 않구요. 
323이나 314의 여우나 곰스킬 하나를 빙글빙글쾅으로 바꾼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환수4  >> 얍 꼬리바람 까마귀대소동 빙글빙글쾅(붕붕권) 
곰1    >> 바위곰 , T 한방곰
여우3 >>  여우구슬 꼬리물기 여우불꽃
각성기 초각성기 >> 우당탕대난투, 여우불의 춤

2주간 이 트리로 베히모스 애키드나노말 다녀왔음  
이 트리쓰는 이유는 빙쾅 여우불등 환수사 스킬 중 스킬모션이나 아트디자인 잘 뽑혀서 
개인적으로 꼭 사용하고 싶은 빙글빙글쾅(붕붕권), 각성기 초각성기 >> 우당탕대난투, 여우불의 춤을 
쓸수있기 때문임
>> 다른 유저들과 룬을 약간 다르게 구성하는데, 얍(속행), 꼬리바람(풍요), 까마귀대소동(스택트포, 속행)을 넣어서
     붕붕권의 긴 스킬재사용시간과 하나 적어진 야성스킬의 전체적인 사이클 시간을 단축시키는 형태로 운영중입       니다. 저는 속행룬 채용시 체감될 만큼 꽤 만족중... 야성스킬 사용전에 보통 얍 꼬바 까마귀 1번씩만 쓰지만 
     스킬 상황에 따라 얍과 까마귀를 최대4번(속행) 사용가능합니다.




- 장단점 -
눈에 띄는 단점은 당연히 슈웅곰, 어흥곰, 여우폴짝을 넣어야하는 스킬칸 하나를 빙글빙글쾅(붕붕권) 이 가져가면서 발생하는 문제점이겠죠????
곰돌이 z쿨이 느리게 돌아오는 점은 감안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여우는 2싸이클에 한번 여우게이지 풀로 찹니다. 

빙글빙글쾅이 환수상태에서 흰색이 뜨는 확률이 있기 때문에 흰색뜨면 알레르기 생기는 분들은 사용하면 안될꺼 같구요. 딜고점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맞는 트리 입니다. 
빙글빙글쾅(붕붕권)이라는 피면스킬이 바위곰에서 하나 더 늘어나는거 자체가 실전에서 스킬적중률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붕붕권이랑 바위곰 연계시에는 꽤 긴시간동안 피면상태에서 보스딜 씹으면서 딜넣기가 가능하다는 것도 매우 만족스러웠고, 붕붕권이 환수스킬이지만 데미지 자체가 워낙 높아서 크리시에는 데미지 만족도도 꽤 높았습니다.
환수게이지 실수로 관리 못 했을때, 순간적으로 환수게이지 올리는게 수월하고 지진방아, 꿀밤강타의 환수게이지 회복이 아쉽지 않다는 점, 그래서  여우불이나 대난투 채용이 더 부담없다는게 장점이 되겠네요.


-사용후기-
다시 말씀드리지만, 빙글빙글쾅(붕붕권), 우당탕대난투, 여우불의 춤같이 디자인이 잘 나온 스킬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스킬과 룬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써보셨거나, 다른스킬셋이랑 dps비교 결과가 있는 분들이 있으면 결과값이 어떤지 구체적으로 저도 보고 싶네요. 허수아비 쳐보고 레이드가보고 스킬구성 바꿔가면서 나름 비교해서 결정한 거라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ps. 
베히모스 아드타이밍에 저는 각물먹으면서 했고, 그게 날개에 모든 스킬을 사용해서 딜을 우겨넣기 좋았습니다. (체감상으로 비교드리면 아르카나 심판뜨고 포카드 연속으로 4번 쿨리셋되는 수준으로 심하게 딜 우겨넣기 가능) 조우시에 딜 몰빵하고 싶으면 각물 먹고 시작합니다.
딜 싸이클 조율과 스택관리를 잘할수록 아드가 당연 효율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직관적으로 즐기는 스타일이라 각물을 쓰는 경우가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