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웅곰 캔슬/회복 시간 단축
슈웅곰은 굉장히 좋은 스킬임. 선후딜도 나쁘지 않고 판정도 좋음 근데 그건 "맞췄을 때" 기준임 빗나갔을 때 리스크가 이 정도로 큰 스킬은 로아에 없음. 진짜 처음에 식겁했음 ㅅㅂㅋㅋㅋ  날라가는 거리와 다시 일어나서 복귀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 생각하면 진짜 빚나갈 때마다 아찔함. 다행히 판정이 좋아서 타격 범위에 보스가 살짝이라도 걸치기만 하면 맞아주는데 어쨌든 고쳐주면 좋겠음. 날라가는 도중에 스페로 캔슬 가능하게 하던가 아니면 날라가는 거리랑 기상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이던가. 나중에 진짜 큰 일 날 것 같음 ㅋㅋ

2. 마나
음식 먹으면 된다고 치지만 그래도 소모량이 과함. 사실 소모량이 과하지는 않음 2스택이라서 마나 탕진까지 가는 시간이 너무 빠른 게 문제임. 암튼 그 말이 그 말임. 폿 없을 때는 음식 먹어도 스킬을 못 씀. 이건 야성만의 문제가 아님 난 로아에 마나 시스템이 이렇게 족쇄로 남아야 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이걸 해결해준다고 큰 일이 나는지도 모르겠음. 무엇보다도 1트포에 마나 감소 트포 찍는 건 진짜 감성적으로 너무 구림. 집중룬 끼는 것도 짜증남. 걍 마나 문제 좀 다 해결해줬으면 좋겠음 쿨타임이 있는데 왜 마나까지 있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음. 둔갑스킬 까만 불 들어왔을 때 마나 부족인지 둔갑게이지 부족한 건지 일일이 확인하는 것도 짜증남. 무엇보다도 바위곰 뇌진탕 찍고 질풍룬 끼고 싶음.


마지막으로 이건 큰 욕심인데 꼬리바람에 경면 좀... 쿨 돌 때마다 써야 하는 스킬 1순위인데 맘 편히 누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