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수련장 기준 마흐 선각자 풀스택 기준

60초동안 아덴이 두 번정도 돌려짐( 아덴 채우는시간 약 25-7초 사이 )

빛의 해방의 피해 증가는 12초동안 12퍼센트임 + 나머지 시간 해방의날개 2%
 
분당 피해 증가량 = (24s*1.12 + 36s*1.02) / 60s = 6%

현재 홀나가 대충 75퍼센트 아덴을 채우는데 10초 남짓 걸림

 60초 동안 10초에 12퍼센트 딜증 아덴이 3번 돌아가므로 가동률은 50퍼센트임 

그럼 분당 피해 증가량은 6%임

그럼 결국 평균 피해 증가량은 같다 라는 결론이 됨.

 아덴기가 홀나가 훠어어얼씬 편해서 발키리가 좀 더 안좋아보이긴하네.. 안식의 재 풀히트 시발.....

그리고 가동 빈도수 높은 홀나가 10초에 한번꼴로 아덴을 돌리면 딜러들 사이클이랑 맞아 떨어지는 경우가 더 많을테니 성능은 훨씬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