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 프렌지빼고 미티어 (필수)
- 남는 발현 자리엔 스피닝 (숙련도 오르면 리벤지도 괜찮을듯?)
- ㅅㄱ



1. 사이클에 너무 매몰되면 안되는 거 같음. 변수가 너무 많음
기본적인 오프닝 사이클이랑 찐무력 시 루틴 정도만 연습하고
나머지는 1초월+2차징으로 유동적으로 대처하는 게 맞는 듯


2. 미티어 크래시는 신이다
프렌지 자리에 들어가는 스킬인데 프렌지랑 비교하면

쿨 15초밖에 안됨 (프렌지 36초) + 
기운 3+2개 줌 (프렌지 4개) + 
모션 훨씬 간결함
이동기임

스킬 자체만으로 이미 프렌지를 개쳐바르는데

얘를 채용해서 얻는 추가이득이
1. 쓰러스트 연속 돌진을 안찍어도 됨
2. 프렌지 대체인만큼 퀘이크랑 묶이는데 퀘이크 쿨 동안 미티어 두 번 쓸 수 있음
이 남는 미티어 1개를 10스택 만드는 데 쓸 수 있음(쓰 + 어 + 미) -> 어퍼 1스택 아낄 수 있음
3. 복구 난이도 확 내려감


아크그리드 전이나, 다른 아크그리드는 프렌지도 딜지분 나오니까 못 쓰고
슈차만 가능한 선택지인듯


3. 남는 한 칸에 발현 스킬 뭐 넣지?
캐릭 자체 고점은 리벤지가 맞는 거 같은데 (반격 다 성공한다는 기준)
당장은 숙련도가 안쌓였으니 스피닝이 맞는 거 같음
추적하는 시너지 셔틀 + 쿨 짧아서 오브 털기 좋음

윙스피어에는 부파가 있는데요 > 필요할 때만 쓰러스트에 부파 달아주면 됨
리벤지 블로우 > 얘도 좋긴한데 스피닝에 시너지 달려있는 게 넘 고밸류인 거 같음.. 유효율 99% lets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