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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4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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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화의 포지션 문제선딜도 문제긴하니까 간단하게 언급하면
일종의 아덴 폭주캐니까 비폭주에서 공이속이 부족할 수 있는건 ㅇㅈ 아덴 켰을 때 우다다다 쏟아 붇는 감성이 있으니까 그런데 공속차이에 더해서 스킬 모션에서도 이중으로 차이가나니까 상대적인 괴리가 너무 커서 문제 특히, 선딜이 긴게 악랄함 후딜은 스페캔슬이나 질러놓고 패턴맞고 넘어지더라도 아덴은 차는데 선딜이 기니까 캔슬 or 빗나감 이슈가 커짐 특히 선딜이 길때 기대되는 스킬범위가 있지만 그에 미치지 못하는데 내가 생각하기엔 선딜문제보다 근접 포지션 강요와 다수의 자살기가 더 문제임 렌딩 피니셔 : 공간절삭 트포 추가타가 미묘하게 더 짧음 블레이즈 스윕 : 돌진하는 3회틱뎀이 거리가 멀면 안들어가서 근접해서 써야함(아덴 덜참) +이동거리가 고정에 틱뎀도 다 맞춰야하는 강제 밀착기1 블레이즈 플래쉬 : 이동거리고정 강제 밀착기2 2트포 사용시 두번째 이동거리가 더 길어서 왔다갔다하는 제자리유지 불가능 딥 임팩트 : 궤도충돌 노드 중심부 범위가 좁음 강제 밀착기3 윙 래시 : 공간절삭트포 원거리스킬로 보이나 근접 날개짓도 맞춰야해서 어느정도 근접해야함 +날개공격의 양옆 범위는 넓은데 파동추가타는 매우 좁음 쓰러스트 : 고정거리이동 겸 시너지 겸 기운 수급기 강제 밀착기4 각성기 가디언 백래시 : 고정거리이동 강제 밀착기5 보이다싶이 강제밀착기가 매우 많아 근접패턴에 취약함 위에적지는 않았지만 윙스팅어와 렌딩피니셔가 선딜이 긴데 범위가 좁은 대표스킬인데 적중률을 올리기 위해 범위보다 더 근접하는걸 요구함 (선딜동안 보스가 이동할수 있으니) 수시로 보스와 강제밀착이 강제되고 근접해서 수행해야 할 모션은 길어서 패턴 대응력이 크게 떨어짐 만월 소울이터를 바꿔서 루나틱이 찌르기 범위라 보스방향 시전이 강제되고 아스타로스 돌진을 수시로 박게 된다면 이런느낌 일거임 보스가 코박죽해도 위험없는 보스면 크게 안느껴지는데 거리유지가 필요한 보스전에서 매우매우 취약함 당장이라도 자야패턴에 즉사할 직업 1위 찍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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