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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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나면 스마게 잘못

극 고점 스탯 비율은 극신 + 돌대 + 음돌 

영상 속 전투력 2450.08 / 로펙 점수는 2236.82
코어 미적용에서 적용된 수치로 보정된 전투력 수치

전투력 2분 배율은 0.99 / 로펙 2분 배율은 1.084

참고로 6분 DPS는 2.32로 투력 대비 0.95 / 로펙 대비 1:1.038로 체급을 쥰내 끌어올린 빌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 DPS나 딜 압축은 보장된 빌드



뽀삐라는 이름에 걸맞게

딜 사이클이 뽀삐도 굴릴 수 있을 만큼 쉽게 배치되어 있음

1. Z -> 초각스 -> 리벤지 -> 클리브
2. Z -> 임페일 -> 피니셔 -> 클리브 or 길로틴
3. Z -> 퀘이크 -> 리벤지 -> 클리브


딜 사이클은 이 3가지를 쿨타임이 돌아오면 그냥 때려박으면 됨

나머지 스킬들은 그냥 쿨마다 대충 쓰면 끝

쿨 동시에 오면 1번 -> 2번 -> 3번 순서로 대충 쓰면 됨

가이드는 내일 A/S 보고 확정할듯

스킬 4개만 때려박으면 되는 슈차 빌드가 실전성은 제일 높지 않을까 싶음


빌드에 약간 오류가 있어서 수정했는데 DPS 더 올라갔네용

쓰러스트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빌드라서 실전 느낌도 좋다고 느껴짐


이 111 뽀삐빌드가 최고점일지 333빌드가 최고점일지 실험을 조금 더 해봐야 하긴 하는데


이론상으로는 이 빌드가 현 시점 드레드 빌드 중 가장 DPS가 높습니다




이번 빌드에서 해결하고 싶었던 문제가

1. 현탐 문제
ㄴ> 극신속 + 돌대 + 음돌로 적당한 깡체급과 쿨감으로 현탐을 줄임

2. 아덴 여유 문제
ㄴ> 리벤지 작열을 로스없이 굴릴 수 있는 클리브 채용으로 아덴이 그냥 넘침

3. 딜 압축 문제
ㄴ> 만악의 근원이라고 생각이 들었던 프렌지를 갖다 버리고 스킬 4개에 딜 지분 85%를 몰아넣음

4. 실전성 문제
ㄴ> 헤드에 박아야 하는 스킬 단 4개, 그리고 넘치는 아덴으로 Z 활성화 후 5초 폭탄 목걸이를 3개로 분할시켜 헤드 각이 보일 때 마다 히트 앤 런 마냥 초월 + 1스킬 -> 초월 1스킬 -> 초월 2스킬 느낌으로 헤드에서 욱여 넣어야 할 스킬을 줄여버림




문제는 극신속 기반이라서 스킬의 회전 속도가 빠르다 인데

사실 가디언 피어 + 길로틴 풀 헤드어택 딜 지분이 10% 따리라서

이 두 스킬은 대충 쓰고

쿨타임 40초짜리 초각스 
쿨타임 20초짜리 크래시 
쿨타임 12초짜리 임페일 & 렌딩

이 딱 4개만 헤드에 넣으면 되니까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저 딱 4개만 헤드에 박는다고 생각하면서 플레이하시면

극신속임에도 불구하고 실전에서 쿨 소화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느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