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와일드 어퍼 - 카운터
 구슬 3 수급




 2.쓰러스트 - 이동기
 구슬 3 수급

 꾸준히 허공에 써주는것이 좋으며 (구슬3 + 속행)
 꾸준히 허공에 써 쌓아놓은 구슬이 10개가 차지않더라도
 기믹시 있는 구슬만큼 허공에 발현스킬을 털어
 가운데 아덴게이지를 미리 모아두는것이 핵심
 
 
 2트포 1번도 적중시킨다는 가정하에 어퍼와 함께 사용시 어퍼-쓰러스트-어퍼-쓰러스트
 적중시 기운 10개를 한번에 수급한다는 이점이 있어 회복력에 있어 좋아보일 수 있으나
 10개를 한번에 빠르게 회복하는건 큰 이점이 없음
 그에 비해 이동기로써의 기능상실, 회복량 감소, 심심하면 허공사용으로 꾸준히 수급의
 이점이 사라지는것이기 때문에
 채용 고려대상이 아님



 3.길로틴 - 아덴게이지 수급
 구슬 4 수급

  스킬포인트 7 투자 사용 가능하나 스킬포인트가 남아 그냥찍음
  게이지 수급량이 쏠쏠해서 필수채용이라고 생각됨
  어퍼3 + 쓰러스트3 + 길로틴4 로 묶어서 자주사용 10스텍 채우는 용도로 씀

  2트포 2번 채용시 허공에서 혼자3초동안 휘적휘적 춤추면서 피면을 누릴수있지만
  압도적인 채널링으로인해 실사용 불가판정

  

 4. 임페일 쇼크

1트포 2번  의 게이지 회복량증가가
어떠한가의 의견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아덴복구력에 있어서 기운3개 추가회복이
좀 더 극딜에 이점이 있다는 생각
Z발동후 임페일쇼크+@ 이후 7구슬
어퍼 사용 3구슬 로 즉각 렌딩을 사용 함으로
렌딩을 빨리써 아덴게이지를 회복하고
어퍼+쓰러스트+길로틴 10스텍 소모 발현스킬을 한번 더 터는것이
아덴수급에 더 이점이란 생각임

 

 5. 퀘이크 스매시




 6. 렌딩 피니셔

쿨돌아오는대로 털어줄수 있으면 빨리 털어버리면 됨
초월(Z아덴 켠상태) 에서 사용시 이점이 없으며
차후 해코어 17P 로 인해 Z사용후 아덴이 꺼지더라도 
어지간하면 무조건 20초 이내 6% 딜증을 받을수있어
아댄내 5초안에 털어야 한다는 스트레스 받지말고 
적시적소에 써주되 가능하면 빨리써서
딜가동률을 올리고 가운데 아덴게이지 수급을 한다는 개념


대망의 7,8번째 스킬
 위의 6가지 스킬은 대체불가능 하지만 7 8 번은 입맛에 맞게 가져갈수있음



저는 블레이즈 스윕, 리벤지 블로우 상면 채용함
우리는 발현스킬을 적중시키지 않더라도 기믹중
가능하면 꾸준히 허공에 발현스킬을 소비해야됨 (아덴 게이지 때문)
그래서 2발현 이상을 가져가야 해서 
개인적으론 3발현을 가져가 안정성을 챙겼음

리벤지 스택형을 사용, 렌딩피니셔,리벤지(스택)  2발현으로
블레이즈 스윕을 뺀 스킬창에
 
 
네가지 스킬 중 하나를 사용 고려 해 볼수있음
셋 다 각 6/15/10/9 초의 짧은 쿨타임을 가짐

1.미티어의 장점은 무력 그리고 무력 그리고 무력
간혹 이동기로써 의미가 있지않을까 하시는데 의미없다고 봅니다
2.스피닝의 장점은 중독출혈룬 가동률+

선생님시너지가 안비어요 입니다.
'어 그렇다면 쓰러스트 
시너지 안써도 되는거 아닌가요?'
답변:아닙니다. 그래봐야 파괴+1인데 시너지 빼봐야 이점이 없어요.
2-1 스피닝의 단점
사용감-개인적으론 나쁘지않다고 보는데 호불호있음
헛침-가끔 앞에서 사용한다고 했는데 이상한데로 혼자 날아가는 경향이 있음

3.윙스팅어의 장점은 모름
안써봐서 모름 구지 얠 쓸꺼면 
리벤지를 제외 렌딩+윙스팅어를 쓰는게 맞는데
(그냥 블레이즈스윕 쓰고 말지)
헤드어택도 아닌 이친구를 가져가야 할 이유를 모르겠음

4.클리브의 장점
기운수급+3 쓰러스트를 평시 잠그고 쓰러스트 대용으로
자주사용 하며 쓰러스트를 관통으로 사용, 포지셔닝에 이점을
얻을 수 있음. 본인은 똥손이라+쓰러스트 허공수급을 포기못해
미채용.


마무리로
리벤지를 상면으로 가져가게 되면
상태이상님님님이 아니라

어어 저기 줄넘기or장판or찌르기 오네..      ㅋ..





                          (기대)

상면 하살법 받아치기 ㅋㅋ
이 재미가 있음ㅋㅋ
겁 - 가디언피어, 임페일쇼크, 퀘이크스매시, 리벤지블로우
            블레이즈스윕, 렌딩피니셔
작 - 쓰러스트, 임페일쇼크, 퀘이크스매시, 렌딩피니셔,
            길로틴스핀



진화 노드
 치적중반지2 + 팔찌에 치적 5%가 있어
 치신 반반 줬고 (이유는 후술)
 팔찌치적이없다면 2노드 한돌2+예감1 하시면 되시겠음
 그냥 달인쓰면 좋은거 아닌가 하는데,
 조우+기믹+컷신이후 개막시 휘적휘적 하는거 없이
 나 할거 하면되서 달인을 가져가게되면 노아드를 하는 이점중
 하나를 까먹는 격이 되서 회심+분쇄로 갑니다.
 2노드 예감을 추천드리는 이유도 분쇄의 등장으로
 예감의 밸류가 올라갔다고 생각합니다.



치명펫+ 스테이터스 현황입니다

 
치적이 89%밖에 안됐는데 왜 치명노드 더안주냐
각인 때문입니다.
이동속도 만찬포함 125%
와인3%+폿9% = 137%

각인을 원한,결대,슈차,저받,돌대,바리 로 가져갑니다

우리는 렌딩을 될때마다 그냥 맨땅에 써줘야하는데
그때마다 신경써줄수 있지 않다고 보고
렌딩때문에 X피면을 소모하고 쓰는것도 아닌것같아 안썼습니다.



바리를 안 쓸 이유가 없는데???



- 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