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1700 아크그리드 이전에 사용하고 있는 2발현 쿨정렬 빌드 한번 소개 하려고 합니다.

엠버레스 기운 10스택, 엠버레스 오브 게이지 2가지 를 매번 신경쓰면서 하기에 배럭 단계에서 너무 귀찮은거같아서 사이클대로만 굴리면 주력기를 다 넣을수 있는 빌드입니다.

주의 !!!!!!!  DPS는 전혀 따지지 않은 쾌적함을 염두로 둔 빌드입니다.


스킬코드 : B086FD3B3A285D7E982371D5E92D9014CC194FE2A77D1634EC0BD87B5A3EFEA39D778B65912D47036DB85B2D87D6B6BBE0A083AC72775D8AA3C9F49814F11952


먼저 아크패시브 입니다.


치명타는 아드 전각 기준 약 90퍼를 형성하고, 만찬 + 서폿 공이속을 받아 돌격대장 풀효율을 유지합니다.


한장으로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사이클을 소개드리기 전에 먼저 주력기 사이클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이미지를 보시면 피어 + 3~4개의 스킬이 묶여있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일반 스킬을 사용하여 엠버레스의 기운 10개를 모으는 스킬을 묶어두었습니다.

초각스 사이클 : 피어 + 리벤지 블로우 (발현) + 소울 디바이드

길로틴 사이클 : 피어 + 길로틴 스핀 (3개) + 쓰러스트 (3개) + 임페일 쇼크 (4개) + 리벤지 블로우 (발현)

퀘이크 사이클 : 피어 + 퀘이크 스매시 (6개) + 프렌지 스윕 (4개) + 렌딩 피니셔 (발현)


초각스 사이클은 길로틴 사이클 앞에 붙여서 사용합니다.
임페일 쇼크의 딜 지분이 낮기때문에 피어의 초월 효과를 소울 디바이드 + 길로틴 스핀에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초각성 스킬이 쿨일 경우에는 길로틴 사이클을 단독으로 사용합니다.

퀘이크 사이클은 언제나 퀘이크 + 프렌지 + 렌딩을 같이 묶어서 사용합니다.

다시 이미지를 보시면 

먼저 조우 아드 6스택으로 A 사이클을 시작합니다.
모든 스킬이 쿨타임이 돌아와있기 때문에 렌딩 피니셔까지 사용합니다.

이후 B 사이클로 파란색 상자에 있는 어퍼 - 쓰러스트 - 어퍼는 아드스택 유지용 + 카운터 대비 입니다.
두 스킬에 속행룬을 사용하여 굴리는 방법도 있지만 아덴 복구용으로도 생각해두면 좋습니다.
저는 쓰러스트에 중독룬을 채용하여 짤 아덴 수급과 중독룬 을 유지합니다.

다음 C 사이클은 A사이클과 마찬가지로 쿨이 전부 돌게됩니다. 마지막 빨간상자는 A 사이클때 게이지 수급을 위해 꼭 3번의 스킬을 사용하여 엠버레스의 기운 9개를 만들어 줍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 A사이클을 시작하는데 이때 초각성 스킬 쿨타임이 먼저 돌아옵니다. 그럴 경우 피어를 바로 키지 않고 길로틴 쿨타임이 3초가 될때 피어 + 리벤지 + 초각성스킬 을 쓰면 딱 길로틴 쿨타임이 돌아와 A 사이클을 이어 나갈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이 빗나가서 아덴게이지가 부족하거나 기운이 부족할때는 임페일 쇼크와 어퍼, 쓰러스트를 적절히 활용하여 리벤지로 게이지를 수급해주시면 됩니다.
리벤지가 2스택에 쿨타임도 빠르게 돌기때문에 여유롭게 수급 가능하실거에요.
한번 맛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킬코드 : B086FD3B3A285D7E982371D5E92D9014CC194FE2A77D1634EC0BD87B5A3EFEA39D778B65912D47036DB85B2D87D6B6BBE0A083AC72775D8AA3C9F49814F1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