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  16:45 수정   
블레이즈 스윕 -> 리벤지 블로우 변경







작성자는 워로드 2캐릭 수라 2캐릭 키우고 있어서 헤드 감수성이 약간 있습니다.

실전 레이드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쉽고 간단한 사이클을 연구해보았습니다.



[극신아드슈차 111 연구해보았읍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469/675



드레드 로어는 무엇인가.


아덴을 채운 뒤
Z 켜서 강화스킬 꽂고
빨간스킬로 아덴 채우는 컨셉입니다.




현재 
1. 즉발신속아드
2. 슈차

2가지의 컨셉으로 주로 나뉘고 있는데
저는 2번 슈차에 대해 연구해보았습니다


[아크그리드]

1. 해코어

드레드 로어는 Z 사용시 5개의 스킬이 강화되지만
차지인핸스 코어를 사용할 시 3개는 더 쎄게 2개는 더 약하게 바뀝니다.

추가적으로, 운명 발동시 차지스킬이 2회 강화됩니다.

즉, 극치슈차 드레드의 주요 운영방법은

Z로 인한 일반스킬 강화
운명발동으로 인한 차지스킬 강화

2개의 강화를 잘 운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2. 달코어

달코어는 운명 발동용 입니다.




3. 별코어 [중요도 높음]


별코어 10P에 렌딩 피니셔의 쿨감이 있습니다.
쿨감 적용 시 임페일 쇼크, 길로틴 스핀, 렌딩 피니셔 3개의 스킬 쿨타임이 24초로 정렬됩니다.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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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벤지블로우 상면트포찍어도 사이클 문제 없습니다.
단, 2스택이 주는 안정감과 가드 성공시 6초 롤백이 없습니다.
상면이 필요한 레이드에서는 채용 가능하지만
원하는 타이밍에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이클]


[영상]


영상은 아드레날린 각인도 사용 가능하다는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드레날린 각인을 추가하여 찍었습니다.
아드 유무에 따른 신속의 차이에 상관없이 사이클은 일정하게 굴러갑니다.




[설명]

리벤지 블로우는 2스택인데다 가드 성공시 쿨타임이 6초나 감소되므로 중간중간 아무때나 사용해도 됩니다.


사이클에 Z와 운명 강화스킬 2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클을 정렬해보았습니다.

1. 아덴운영
    퀘이크 스매시 ( W ) 6버블 + 프렌지 스윕 ( E ) 4버블 = 10버블
    리벤지 블로우 ( R ) 로 아덴 수급 (풀차징 X)
                                                                                          ┛
    임페일 쇼크 ( S ) 7버블 + 길로틴 스핀 ( D ) 3버블 = 10버블
    렌딩 피니셔 ( F ) 로 아덴 수급
                                                                                          ┛

기본적으로 사이클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30%씩 계속 환급받습니다.
20% 부족한 아덴 게이지는 아래의 보조 스킬로 환급받습니다.

    쓰러스트 ( Q ) 3버블 + 와일드 어퍼 ( A ) 3버블 = 6버블
    리벤지 블로우 ( R ) 로 아덴 수급
                                                                                          ┛
2. 강화스킬 운영
소울 디바이드 (T) 쿨타임이 돌아오면 프렌지 스윕(E) 스킬을 초월 강화에서 제외하는 식으로 사용합니다.

3. 피면기
Z키면 5초동안 피면입니다.
강화스킬 2개 박은 후 피면기로 끝내기 때문에 X로 연장 안해도 됩니다.

리벤지 블로우 ( R ) 스킬 시전 중 피면
렌딩 피니셔 ( F ) 스킬 시전 중 피면

피면기 사용 후 쓰러스트 ( Q ) 와 와일드 어퍼 ( A )로 속행 돌릴 때 X로 피면 켜서 속행 돌려도 됩니다





[아드레날린 각인 채용]
작성자는 헤드슈차와 아드레날린 각인을 같이 사용하는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드레날린 각인에 대해 매우 비판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절대 아드각인 못읽어서 그런거 아님


아드레날린 각인 채용시 저받 제외하고 아드레날린 채용하면 됩니다.
아크패시브는 치명을 낮추고 신속을 높이면 됩니다.


아드레날린 채용 가능합니다.
현재 세팅기준 아드레날린 vs 저주받은 인형의 딜 차이는 2% (아드 약 우세) 입니다.
전투력이 3~4000대까지 올라가면 더 유의미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469/675
추가 연구글 작성하였습니다.




[코어 우선순위]
0순위 필수
별코어 - 그랜드 피날레 10p

없으면 안굴러갑니다
이거만 있으면 사이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1순위
달코어 - 위압 14p
해코어 - 차지인핸스 14p
(해달 같이 안끼고 해14p부터 끼시면 데미지 나락갑니다)

2순위
별코어 - 그랜드피날레 14p
dps 증가용

3순위
달코어 - 위압 17p
해코어 - 차지인핸스 17p
별코어 - 그랜드피날레 17p
dps 증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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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이 연구해봄시다.. 슈차드레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