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동안 쳐서 대조해봐도 


딜이 거의 똑같음 
진짜 간혹가다 111이 쥐ㅈ만큼ㄷ ㅓ높음 
111이 333보다 나은 장점




1. 스피닝플레임 자리에 리벤지 블로우가 들어감 


최생60% 보호막 반격기 
피면+상면까지 달림 
여차하면 그냥 바로 털어도 나쁘지않은 보조딜, 쓰기만해도 게이지10% 차는 그리드특성
(화신화 111보다 더 빨리됨)


스피닝- 선딜 감도 5 라고 치면 
아바톤- 선딜 감도 3


리벤지 블로우- 선후딜감도 0.5 
리벤지 스피어- 선후딜감도 1.5




2. 블레이즈 플래시 


기존업화 엠버레스의춤사위 트포 - 후딜 있음 
333업화 맹렬한추격 채용 전체적인 모션도 꽤나 빨라져서 금방 끝나면서도 이동거리도 더 길어서
존나 멀리까지 가면서 후딜은 없는거나 다름없이 깔끔 






3. 111하면 초각스 블레이즈플래시 익스플로젼 피니셔 3개를 유동적으로 섞어써야함 
어쩔땐 피니셔 뒤에 아바돈이나 윙 래시 써야 할수도있음 
누를게 많게느껴지고 좀 안그래도 복잡한캐릭인데 좀 찝찝함 

스피어는 그런거없음 그리드 보면 알겠지만 몰빵에다가 연계 요소도
없기때메 화신화 한번타임에 한번 기회봐서 잘쓰면댐

트포는 레이드보스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택가능 보통 기본값으로 한점찍고 빙글빙글 돌면서 때리는
2 라인인데 살짝 살짝 스텝밟는놈이면 그냥 시전중 이속증가에 전방만 찌르기  하면됨 
딜은 둘다 똑같은 수준이라 보면댐 

111보다 안좋은점


리벤지 스피어를 잘~써야함 경면조차 없기때문에 뭐 어차피 화신화 후에 한번만 쓰면 되서 
개인적으로 큰 문제는 아니다 생각 


딜은 진짜 비슷한거같거나 진짜 쥐똥만큼 111이 더 나은거같고 


그냥 주력기인 퍼니셔 피면달고 쓰고싶냐
주력기인 스피어 유틸없이 쓰되 개국밥 스킬인 리벤지블로우를 채용할것이냐 이차이인듯 


주력기 차이는 함정이고 사실 블로우 채용 유무로 그리드가 갈리는듯 
전반적인 선후딜에 있어서도 333이 약간 유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