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급 | 이름 | 효과 | 쿨타임 |
| 엘리트 | 격류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24% 증가한다. | - |
| 기묘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3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15% 증가한다. | - |
| 안심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 |
| 사활 |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 |
| 시작 | 전투 시작 시, 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 |
| 장벽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6% 감소한다. | - |
| 경계 |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12% 감소한다. | - |
| 수비 | 받는 지속 피해가 12% 감소한다. | - |
| 사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 |
| 폭주 | 이동 스킬 사용 시, 6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 |
| 굶주림 | 보유한 자원이 33%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 |
| 투쟁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9%까지 감소한다. | - |
| 재활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3% 증가하고, 체력을 총 0.2%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 |
| 약화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5초 |
| 흡수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9% 증가한다. | 12초 |
| 극복 |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8% 감소한다. | 30초 |
| 에픽 | 폭풍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32% 증가한다. | - |
| 초자연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0% 증가한다. | - |
| 안정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 |
| 초기 |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 |
| 성채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8% 감소한다. | - |
| 방호 | 받는 지속 피해가 16% 감소한다. | - |
| 저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 |
| 발진 | 이동 스킬 사용 시, 7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 |
| 결핍 | 보유한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 |
| 난투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2%까지 감소한다. | - |
| 생명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4% 증가하고, 체력을 총 0.3%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 |
| 쇠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5초 |
| 얼어붙음 |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시, 5초 뒤에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5초 |
| 흡혈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 12초 |
| 격통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 5초 |
| 제물 |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시, 체력을 n 회복한다. | 5초 |
| 침식 | 지속 피해: 암흑을 보유한 공격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 따라 n/n/n의 피해를 준다. | 5초 |
| 끈기 |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24% 감소한다. | 30초 |
| 압도 | 무방비 공격 적중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 | 1초 |
| 절망 | 카운터 공격 적중시, 타겟 주변 3m 범위 내의 적들에게 n의 지속 피해: 암흑을 준다. | 3초 |
| 위협 | 피니시 어택 적중시, 주변 3m 반경 내의 모든 적들에게 n의 피해와 n의 지속 피해: 암흑을 주고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만든다. | - |
| 전술가 | 강타, 연타, 무방비, 카운터 공격 시, 10초 동안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 5초 |
| 기습 | 카운터 공격 적중시, 3초 동안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 |
| 전설 | 얼어붙은 불꽃 | 상의에 각인 시,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하의에 각인 시, 스킬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빙결을 준다. | - |
| 칼날 보루 | 강타 적중 시, 해당 스킬 위력의 20%만큼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전사 계열 클래스 전용) | - |
| 응축된 마력 | 보유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마법사 계열 클래스 전용) | - |
| 고요한 바람 | 주변 3m 범위 내에 적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3% 증가한다. (궁수 계열 클래스 전용) | - |
| 신성한 수양 | 보조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공격력과 회복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힐러 계열 클래스 전용) | - |
| 전율하는 악상 | 파티 플레이 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음유시인 계열 클래스 전용) | - |
| 거센 소나기 | 궁극기 사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초 동안 30% 증가한다. | - |
| 붉은 맹약 |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위치에 10초 동안 유지되는 마력의 룬을 만든다. 룬 위에 있으면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 15초 |
| 검은 서약 |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위치에 10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의 룬을 만든다. 룬 위에 있으면 받는 피해가 18% 감소한다. | 15초 |
| 생존 본능 | 적의 공격에 브레이크 당할 경우,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한다. | - |
| 끝없는 활력 | 추가타 적중 시, 자신의 체력을 1.3% 회복한다. | 0.5초 |
| 원소술사 | 지속 피해: 화상, 빙결, 감전을 보유한 적 공격 시, 9초 동안 공격력이 4% 증가한다. | 각 10초 |
| 극야 |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추가로 n의 지속 피해: 암흑을 준다. | 3초 |
| 깨달음 | 클래스 레벨이 40 이상일 때 공격력이 6% 증가하며, 클래스 레벨이 65 이상이면 4% 추가로 증가한다. | - |
| 횃불 | 지속 피해: 화상을 보유한 적 공격 시, 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한다. | 3초 |
| 쇄빙 |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 시, 5초 동안 추가타 확률이 10% 증가한다. | 3초 |
| 반작용 | 피해를 받으면 50% 확률로 주변 4m 반경 내, 모든 적에게 n의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한다. | 0.5초 |
| 폭풍+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40% 증가한다. | - |
| 흡혈+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 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5% 증가한다. | 12초 |
| 제물+ |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체력을 n 회복한다. | 5초 |
| 침식+ | 지속 피해: 암흑을 보유한 공격 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 따라 n/n/n의 피해를 준다. | 5초 |
| 얼어붙음+ |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 시, 5초 뒤에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5초 |
| 격통+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 5초 |
| 쇠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n의 추가 피해를 준다. | 5초 |
| 안정+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증가한다. | - |
| 저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 - |
| 방호+ | 받는 지속 피해가 20% 감소한다. | - |
| 초기+ |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 - |
| 초자연+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 동안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5% 증가한다. | - |
| 생명+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5% 증가하고, 체력을 총 0.4%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 |
| 성채+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 - |
| 난투+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5%까지 감소한다. | - |
| 검은 불길 | 크로스 공격 적중 시, 3m 범위 내의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카운터 공격 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 각 3초 |
| 마나 격류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5초 동안 공격력이 3.5%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 - |
| 연승 | 피니시 어택 적중 시, 다음 공격이 타겟 주변 3m 범위 내의 적들에게 피해량의 30%만큼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 1초 |
| 과충전 | 궁극기 사용 시, 10초 동안 1초마다 주변 적들에게 n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 | - |
| 독 안개 | 공격 적중 시, 타겟의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독 안개를 만든다. 독 안개는 3m 범위 내의 적에게 1초마다 n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 4초 |
| 바위 거인 | 강타 적중 시, 공격력이 3%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3중첩 도달 시,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5초 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 - |
| 비열한 일격 | 카운터 공격 적중 시, 4초 동안 주는 피해가 24% 증가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