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늦게 올리네요.

농장은 지금 만렙이라 바이킹을 뺀 상태고 대신 스트렝스 3스택으로 대체했습니다.

스탯창은 버프는 메용 쓸샾, 풀링크 상태이고, 보시다시피 기존에 알려진 스공컷보다 낮습니다. 베타 기준 3460만.

스로잉 줄당뎀은 오라웨폰 모도링크 다 켜진 상태에서 44억~48억정도 나왔습니다.

원트만에 클리어하긴 했는데 더 낮은 스펙으로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어쨋든 각 페이즈 별 특이사항이라고 하면

1페는 약간 아슬아슬한 212, 2페는 데카 절대로 쓰시면 안되구요, 실제로 3페까지 풀데카에 헤도+리와인드까지 살려서 들어갔습니다.

중요한건 3페인데, 생각보다 빡세지 않다는겁니다. 저는 4분버텨서 리미트 두 번도 못 돌리고 딱 반피에서화면 가득 찼네요.

거미줄 가득차면 독탐마다 부활하신 후, 쉐플 한번씩 넣어주면서 최대한 게이지를 모아줍니다. 리미트 쿨이 돌 때까지 반복하다가, 극딜타임이 오면, 버프 다 키고 리미트 넣고 레지링크 끝날 때 쯤 조택 눌러서 최대한 딜한 다음에, 의지를 먼저 쓰시는게 중요합니다. 의지를 먼저 쓴 후 3초 면역이 끝날 때 쯤 홀딩을 켜서 초기화를 시킵니다. 

그 다음에 홀딩 지속시간동안 딜하면서, 전에 모아둔 게이지로 거미줄을 계속 지워줍니다. 게이지도 다 쓰고 거미줄 꽉 찰 때 의지 한 번 더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에르다의 의지까지 쓰면서 리밋 막타까지 욱여넣어주면 할 일 끝.

데카가 풀데카였다면 화면이 꽉 찬 후에 리미트를 두번까지 돌릴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쿨 때문에 클리어가 불확실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5분 이상 버티고 화면 다 차기 전에 리미트 두 번을 돌리면 스로잉 40억으로도 도전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버프창 보시면 알겠지만 버프도 몇개 빠져있고 심지어 블랙하트도 없어요.

제로 해방컷이 생각보다 높지 않으니 다들 화이팅입니다.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