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상승만 따지면 기존보다 키 하나만 더 누른다는 점에서 적응할만하다, 의미있는 딜량 상승이다 이런 의견인거 같은데요

무지성 너프 때려놓고 그걸 부정적인 경험으로 패치한건데 왜 좋다는건지 모르겠네요. 딜상승? 좋습니다 근데 이번 패치로 부정적인 경험이 따라오는건 생각 안한건가요? 단순하게 생각하면 무지성 너프 때린것만 돌려줘도 서로 말 안나오고 좋은 패치인것 같은데 왜 이딴패치에 만족해야하는거죠?

적응? 결국 하겠죠 딜이 올라가는데 당연히 써야하고 안쓰면 손해니까요 저도 6년 닼나 키우면서 계속 적응해왔고 안좋은일 있어도 꾹 참고 키웠습니다. 근데 이번 패치로 키설정도 안해놓았던 신서를 다시 적응해야하고, 그에 따라 딜사이클마다 써야한다는 압박감과 몇년간 썻던 키셋팅을 바꾸면서 오는 어색함을 겪으면서 오는 부정적 경험들은 유저들이 감수해야할 사안인건가요?

딜상승만 따지면 괜찮다 봅니다. 근데 왜 이런 취급을 받고 이런 패치에 만족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말도 안되게 조용한 닼나 게시판에서 벌써 이러저러한 말이 나오는것 만으로도 좋은 패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은거구요,, 무지성 너프받고 약한채로 살고있는 요즘 이런 패치로 만족할만한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