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어벤져의 스킬, 5차 공용 스킬 등의 HP 소모량
최대 HP의 n%를 소비하는 부분을 현재 HP의 n%를 소비하도록 변경하거나
4차 이하 스킬들처럼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위험할 때, 극딜을 준비할 때 스킬을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레퀴엠
레퀴엠의 마검의 포효가 자동으로도 발동되도록 해주세요
현재 레퀴엠의 경우 직접 눌러야만 마검의 포효가 발동되는데
레퀴엠의 지속시간을 뚫어져라 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누르지 못할 경우 딜 손해가 큽니다

제로의 리미트 브레이크, 아크의 근원의 기억처럼
a. 수동으로 레퀴엠의 마검의 포효 사용 가능,
수동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스킬 지속시간이 종료될 시 자동으로 마검의 포효가 발동
b. 또는 수동으로 마검의 포효를 사용하여도 레퀴엠이 종료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실드 체이싱, 실드 체이싱 VI
실드 체이싱이 사라지지 않게 하거나 체공시간을 상향해 주시고
동일 대상 공격 시 최종 데미지가 30% 감소하는 옵션을 보스 몬스터에게만 적용되게 해주세요
실드 체이싱의 경우 현재 체공시간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보스 및 사냥에서 실드 체이싱이 자주 증발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동일 대상 공격 시 데미지가 감소하는 옵션 때문에 실드 체이싱을 6차로 강화할 시
두 대로 잡던 일반 몬스터를 세 대로 잡아야 하는, 오히려 데미지가 낮아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데몬 프렌지
데몬 프렌지의 회복률을 2%, 데미지 감소를 30%로 고정해 주시고
최종 데미지를 상시화하고 방어력 무시 옵션을 추가해 주세요
과거 다크나이트의 딸피 컨셉이 사라진 것처럼
딸피 컨셉 (29레벨 데몬 프렌지) 은 삭제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킬들, 개선안들에서 데몬 프렌지가 두 가지로 나누어진 점과 딸피 컨셉이 걸림돌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데몬어벤져의 주력기 중 유일하게 방어력 무시가 없어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굳이 리스크를 유지해야 한다면

다크나이트의 크로스 오브 체인처럼
현재 체력이 높아질수록 최종 데미지가 상승하게 하고
현재 체력이 60% 이상일 때 최종데미지를 최대로 받게 하면
불편한 딸피 컨셉도 버릴 수 있고 리스크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버넌트
최대 HP의 25% 소비를 현재 HP의 n% 소비로 변경하거나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보스전에서 무적이 필요할 때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레버넌트 외의 스킬들도 현재 HP의 n% 소비로 개선하거나 체력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디멘션 소드
캐릭터가 죽어도 디멘션 소드가 사라지지 않게 해주세요
다른 스킬들과는 다르게 캐릭터가 죽으면 스킬이 사라져서 극딜을 날리게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오버휄밍 파워
공격 속도 1단계 증가를 2단계 증가로 상향해 주세요
스탠스, 윗점, 점텔 등이 평준화된 것처럼
모든 직업이 자버프 풀 공속이 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디아볼릭 리커버리, 리프랙트 이블
둘 다 패시브화하거나, 둘 중 하나라도 패시브화해주세요
5차 쓸만한 스킬류를 패시브화하거나 펫 버프 칸을 확장할 것이 아니라면 패시브화해주세요
펫 버프 칸이 모자라 불편함이 있습니다


 데몬 스트라이크
사용 후 딜레이를 줄여주세요
사용 후 딜레이가 길어 연속으로 사용할 때, 공격을 피할 때 불편함이 있습니다


 릴리즈 오버로드
사용 효과는 유지하고 최종 데미지 15%를 패시브화해주세요
보스 입장 전, 보스전 중 스택을 쌓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익시드
파랑 익시드를 삭제해 주세요
릴리즈 오버로드를 사용한 후, 익시드 지속시간이 끝난 후 파랑 익시드가 나갈 때 부정적 경험이 큽니다

히어로의 경우 한 번이라도 강화 레이징 블로우 진입 시
버프를 수동으로 끄지 않는 이상 무한히 강화 레이징 블로우가 유지되는 것처럼
한 번이라도 보라 익시드에 진입하면 파랑 익시드가 발동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히어로의 레이징 블로우, 엔젤릭버스터의 트리니티 등 개선된 스킬들이 많지만
데몬어벤져의 익시드 스킬에는 여전히 불편함이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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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끌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