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프상태 윗점발동

현재 점프와 윗점키를 거의 동시에 누르는 점프후윗점이 가능은 하나 굉장히 컨트롤이 어려움
심지어 운영자가 의도하지않은 버그성플레이임

바닥윗점은 타직업에 비하여 높이가 낮아 상대적으로 사냥과 보스에서 불리함

> 점프상태에서도 윗점이 가능하게 하거나 높이를 점프만큼 더 늘려주어야함



2. 윗점 공격판정 삭제

타직업은 윗점블링크로 편하게 시드링 스위칭을 하나 모전과 미하일은 윗점을 하고나면 5초간의 딜공백이 더 생김

특히 히어로는 그중 유일하게 2분주기로서 더 많은 손해를 보는 중
90초 주기로 딜버프를 사용하는 팔라딘 또한 적게나마 손해를 보고있고
히어로는 짧은쿨기인 레업라와 일루전이 꼬이면 매우 극심한 딜손실이 발생함


> 공격판정을 삭제하여 사용경험울 개선해야함



3. 선후딜제거 혹은 캔슬효과 추가

모전은 익스트림스우와 같이 움직임이 중요한 보스에서 너무 허약함
특히 윗점이 바닥에서만 쓸수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윗점보다 느리고 낮음

> 딜레이개선 혹은 캔슬효과가 추가되어야함



이게 다 추가되더라도 모전은 3티어위로는 못간다고 장담함

현재 밸패가 20년째 유기되고있지만 윗점만큼은 개선되었으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