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디 본주님의 드립이 좋아서 재미는 있었지만, 히어로 3캐릭 해방유저인 고인물스러운 모습이 덜 보였고 개인적으로 장단점 소개가 특히 아쉬웠다.

-> 당장 생각나는 몇가지만 생각해보자면
장점
1) 최종뎀뻥으로 인한 스공뻥으로 사냥 공용스킬(파운틴, 솔야누스 등) 컷이 낮다
2) 주력기 범위가 6차 이후에 많이 개선되서 좋아졌다
3) 타모전 직업에 비해 긴 돌진과 플슬을 활용한 모전중에선 그나마 빠른 기동성을 가지고있다
4) 짧은쿨 순수 무적기가 있다
5) 윗점 이후 덮점이 가능하다 (모전공통)

단점
1) 오리진 극딜시 인스팅트 + 일루전 최종뎀뻥을 오리진에 몰아서 사용해야해서 오리진 이후 잔여 극딜에 손실이 크다
2) 주력기 자체의 후딜레이뿐 아니라 발할라,오라웨펖 등 버프기에도 후딜이 심하다
3) 후딜이 심한 반면 캔슬기등의 유틸 부재로인해서 딜을 우겨넣는 플레이가 상당히 힘들다
4) 마코 패치로 인해서 현재 레블에 모든 딜이 쏠린 반면, 데폴이나 일루전은 순수 딜 증가만 받아서 강화효율이 매우 안좋다
5) 윗점이 바닥에 붙어서만 사용가능하며, 소오버 재설치 과정이 번거롭게 설정되어있다
6) 2분..

등등 소개가 덜 된 부분이 많았다

2. 진캐님이 이번에 히어로가 현재 후딜레이등 성능이 떨어진단 말을 해줘서 고맙긴 하지만,
사실 예전이랑 지금이랑 딜레이적으로 달라진 부분이 거의 없는데
왜 그때는 히어로의 유틸이(플슬 + 데폴) 순수사기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셨는지는 아직도 이해가되지 않는다..

단순히 어느 직업이든 가져와서 그 직업의 장점만을 말하면 어떤 직업이든 사기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는데 왜 그랬는지..

3. 그래도 지금이라도 직접 상세하게 체험해보고, 여러 단점들을 짚어줘서 고맙게 느껴진다.
특히 조금 꺼려질수도 있었을텐데 흔쾌히 히어로 아이디를 맡겨주신 본주님 덕분에 히어로 현재 성능과 인식이 조금이나마 동일하게 맞춰진것같아서 너무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