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널 피규레이션/파이널 트랜스 개편

현 변신 사이클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널 트랜스 > 파이널 피규레이션 > 인간 폼 > 파이널 트랜스 > 파이널 피규레이션 > 인간 폼
특히 인간 폼 에서는 모프게이지를 빨리 쌓기 위해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 + 제네무적 을 사용합니다.

문제점: 모프게이지 수급에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과 제네무적이 소모되므로 극딜 안정성이 저하됩니다.

개편 방안: 조건부 무한변신
모프게이지 1단계(100) 2단계(200) 3단계(400) 삭제 > 인간폼 모프게이지(200) / 변신폼 모프게이지(600) 추가
파이널 트랜스와 파이널 피규레이션이 지속 중일 때 변신 모프게이지를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변신 모프게이지는 오로지 파이널 트랜스와 파이널 피규레이션 상태에서만 수급이 가능합니다.
변신 모프게이지를 모두 수급 했을 때 변신시간(버프지속시간 증가 효과를 받은)이 추가되는 효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실패하더라도 모았던 변신 모프게이지의 1/3 만큼 인간폼 모프게이지를 회복시켜 변신 진입 난이도를 완화 했으면 합니다.

> 이렇듯 조건부 무한 변신을 추가하여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과 제네무적의 낭비를 막았으면 합니다.

2. 커맨드/ 드래곤 슬래시 개편

사용하지 않거나 가끔 모프게이지를 더 빨리 쌓기 위해 사용되는 스킬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4차까지 드래곤 슬래시를 강화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커맨드는 삭제, 드래곤 슬래시를 간단한 추가타 형식의 스킬로 개편했으면 합니다.
선대 카이저의 의지가 이어진다는 컨셉을 활용해 공격 시 선대 카이저의 추가타가 발생하는 방식이 있었으면 합니다.

3. 공격모드/ 방어모드 개편

방어모드의 경우 활용도가 매우 떨어지는 스킬입니다. 공격모드의 능력치를 포기한 만큼의 효과가 필요해 보입니다.
방어모드 중 커맨드 사용 시 최대 HP의 3% 회복을 > 방어모드 중 공격 시 최대 HP의 3% 회복으로 상향
또한 모드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캐릭터 위에 아이콘을 추가 했으면 합니다.

4. 윙비트 개편

몬스터 추적기능을 추가하는 것보다는 넓은 범위를 공격하는 쿨타임 광역기로 개편했으면 합니다.

5. 로버스트 아머 개편

로버스트 아머의 초기 기능은 피격데미지 감소를 파티원에게 부여하는 기능이였습니다.(HP비례 피격데미지 감소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개편 후 HP비례 피격데미지 감소 기능이 추가 되었지만 개인 유틸로 변경되었습니다.
약간의 파티 생존유틸로 HP비례 피격데미지 감소 12%를 30%로 상향한 후 파티원 모두 효과를 받을 수 있게 개편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