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요약
1. 고점 뽑는건 공어빌이 평균수치가 높다
2. 둘중 하나 추천하면 공어빌 추천
3. 크확은 아티팩트,유니온배치로 챙기자
4. 히어로 후딜 미쳤다


수로, 보스 치는거 좋아해서 수로는 일주일에 최소 세번 한번 들어가면 영메 꺼질때까지 치다가 나옴 히어로는 두번째 해방캐인데 해방전 검마 솔플 도전중 현재 1페 3극 나는 스팩.

어느날 유닠 벞지vs공 뭐가 더 셀까 궁금해서 허수아비 치러가서 반빨 꺼질때 까지 보상벞vs보상공 비교해 본적이 있는데

허수아비, 수로 둘다 고점 뽑는건 공어빌이 유리했음

보통 벞지 쓰는게 엔버링크를 인팅 지속시간에 최대한 묻히겠다는 의도. 어빌벞지 끼고 벞지80인데 보통 서버렉 때문인지 벞지 챙기든 안챙기든 어지간하면 엔버링크 꺼지는 시점은 비슷함

두 어빌 비교했을때 딜량 차이는 점유율 높은 오리진, 레블, 파택 누적딜 평균수치가 높은 공 어빌이 더 세다고 느꼈고 평소 생각하던 인팅에 엔버링크 오래 묻힌다는건 서버렉 영향이 커서 벞지 없이도 엔버링크가 오래 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크게 차이 못느꼈음

결론 : 딜 고점은 공격력어빌이 유리하다. 벞지어빌은 정말 가끔 인팅, 엔버링크 서로 맞물려서 서버렉으로 20초 이상 지속이 돼야 공어빌과 비벼지는 수준인데 이렇게 될 확률이 극악임. 어빌 둘중에 하나 고르라 하면 보상공 고름.

크확은 직업 자체 상향도 있었고 아티팩트, 유니온배치에서 수급하는게 딜 효율이 좋은듯.

그리고 히어로 후딜 너무 빡셈 거의 로봇영화에서 싸우다가 변신하는거 마냥 극딜 버프 올릴때마다 자체 바인드 걸리는데 퀵슬롯보면서 체크 안하면 안써지고 넘어가지는 경우들 때문에 너무 신경쓰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