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4
조회: 137
추천: 0
메린이 검마 질문합니다.직업은 렌입니다 1,2페는 그냥 넘어갓는데 풀데카로...3페이즈 싸다구 피하는거까지는 어캐하겠는데 중간에 코코볼때문에 데카아웃합니다. 챔검 215퍼인데 3페때문에 자꾸 미끄러지네요 렌형님들 팁있을까요?
EXP
320
(20%)
/ 401
|
운0자병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