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렌입니다
1,2페는 그냥 넘어갓는데 풀데카로...
3페이즈 싸다구 피하는거까지는 어캐하겠는데 중간에 코코볼때문에 데카아웃합니다. 
챔검 215퍼인데 3페때문에 자꾸 미끄러지네요 
렌형님들 팁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