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퍼로 자꾸 3~4퍼정도 남기고 타임아웃하는데 고수분들은 혹시 몇퍼로 잡으셨나요?
반디캠 체험판이슈로 10분밖에 녹화 못했는데 피드백 좀 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