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06
조회: 256
추천: 0
아델 헥사 질문![]() ![]() 아델 헥사가 현재 저정도인 상태인데 현재 솔에르다가 15개있고 조각만 충당하면 헥사 3번을 뚫을수 있는상태인데요 그럼 헥사 3번을 먼저 뚫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환산대로 헥사 쭉 찍고 15개 다시 천천히 모아서 뚫는게 나을까요??
EXP
385
(85%)
/ 401
|


Catego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