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1
조회: 76
추천: 0
키보드 고민프리플로우 아콘 m1 pro2 살건데 지금까지 저소음 위주 키보드만 써왔어요 그래서 자연스레 저소음퀵실버축으로 사려했는데.. 6/10일인가? 얼마전에 퀵실버고스트라는 키압 낮은 축이 새로 나왔다고해서 넘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타건음이 넘 마음에 드는데 다만 너무 시끄럽지 않을까 하는 고민이 있네요..
저소음키보드 안써도 크게 신경 안쓰일까요?
EXP
856
(56%)
/ 901
|
g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