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21
조회: 119
추천: 0
익스우 팁좀 부탁드립니다...제로쌤들 제로 너무 어려워요...
저번주 마약있을때는 익스우 1분안남기고 겨우 깻는데... 이번주는 9퍼나 남고 못깨더라고요.... 지금 배율은 115퍼인데 제로 너 무어려워.... 리3쓰는데 리4로 바꾸면 저 9퍼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1페에 쉴드일때 어센트 터는게 맞죠? 또 극딜 순서 참고할만한 글이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뭔 디토 먼저 깔고 한다던데 제알못이라 알파쉐플ㅡ베타 쉐플ㅡ시퀀스ㅡ리밋브ㅡ조택오리진캔슬ㅡ휠브휠브ㅡ윈문윈문ㅡ무한 연속으로만 하는데...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제로 너 무 어 려 워
EXP
1,318
(59%)
/ 1,401
|
라이토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