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키 해두고 윈문윈문할때마다 윈은 빨리빨리 나가는데 문피쉐는 좀 상당히 뻑뻑한느낌이네요
검마 200%도 못깨고 잇어서 기본기 부터 다시 차근차근 연습하고 잇는데 제로가 재밋는 캐릭이긴한데 참 어렵네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