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은 배율 120~130으로 잡아냈는데 세렌 임마는 배율 150인데도 감이 안잡히네 ㅋㅋㅋㅋ.

제로 소질 있다고 생각했는데 산산 조각남 ㅋㅋㅋ. 깎으면 될거 같긴한데 세렌하면서 느끼는게 제로한테 존나게 불합리한 싸움같이 느껴짐.

위로 올라가면 다 저딴놈들만 있는거임??.

걍 배율 200퍼 만들어서 잡아야하나 싶음. 일단 극딜튀로 잡을 스펙만들고 깎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