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40
조회: 630
추천: 0
세렌이거 어캄?? ㅋㅋㅋ검밑솔은 배율 120~130으로 잡아냈는데 세렌 임마는 배율 150인데도 감이 안잡히네 ㅋㅋㅋㅋ.
제로 소질 있다고 생각했는데 산산 조각남 ㅋㅋㅋ. 깎으면 될거 같긴한데 세렌하면서 느끼는게 제로한테 존나게 불합리한 싸움같이 느껴짐. 위로 올라가면 다 저딴놈들만 있는거임??. 걍 배율 200퍼 만들어서 잡아야하나 싶음. 일단 극딜튀로 잡을 스펙만들고 깎아야하나…
EXP
12,254
(6%)
/ 13,001
|
똬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