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가 누를 것 많은 것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실전딜효율이 박살나 있다는 것입니다

디버프 통합도 편의성 생각하면 좋지만.... 딜 누수를 줄이는 방향으로 패치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네이도 - 기본적으로 머리 위에서 터지고, 한번 더 입력하면 던지게 함.. 던지는 모션 없앰

무빙매터 - 포스에 쿨 없애고 빠른 가속 가능하게 함/ 20초로 압축해서 토네이도랑 폭발 타이밍 맞춤

불릿 - 보스 타격 위치에 블랙홀 생성

로오그 - 형은 나가있어

사이킥 샷 - 샷건이라 타점 안맞으면 효율 급감.. bpm 최대 사거리랑 타점 맞추면 좋을듯
그러면 보스 타격스킬인 bpm/ 메테리얼/ 그랩/ 샷 사거리가 대통합을 이루며 공격유지거리가 일정해짐

트레인 - 한칸 떨어질때마다 보스 추적

오버 - 210 - > 180

텔키 - 얼티스킬에도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