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우까지 잡았습니다. 아마 최소컷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자벞으로 1.15정도입니다. 코강은 4개 코강 60렙이며 5차는 소오크만 만렙이고 나머진 이모저모입니다. 진짜 키워본 부캐중에서도 가장 진심으로 시작한 거 같고 키우면서 재미도 많이 본거 같습니다.
스우는 24분정도 걸렸습니다.

카룻,및 스데미 돌이로서 일리움에 대해 이야기 한다면

1. 재밌습니다. 제가 다른지는 몰라도 고정형 오브젝트를 통해 딜을 넣는 방법이 정말로 좋았습니다. 딜사이클도 다들 복잡하다, 다가가기 힘들다 라고 하는데 정말단순한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단순하고, 딜 넣기는 오히려 팔이 길어 편한 보스 입니다.

2. 생각 보다 쎘습니다.
뭐 이스펙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저는 220렙, 그러니까 레헬른까지는 대부분 원킬 사냥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제자리 사냥도 편해서 좋고 보스딜은 극딜이 까다롭지만 무적기와 극딜기 주기가 잘 맞아서 생각보다 안전하게 극딜을 꽂을 수 있었습니다.

3. 극딜이 까다롭습니다.
극딜을 안전하게 넣는 것과 극딜이 잘 들어가는건 다릅니다. 우선 극딜이 좋다고 느껴지긴 했는데 극딜전에 크리스탈 자리에 소오크 2개 깔고, 무적기를 키고 극딜을 넣는 식인데 보스가 크리스탈 자리에 가만히 있어주는 것도 아니고(몇개 말뚝 보스 제외) 상당히 맞추기가 까다로웠습니다. 그리고 무적기는 10스택을 유지해야하는데 이건 제가 컨이 안좋은 건지 풀스택을 맞추기가 상당히 귀찮더라구요, 윙그니션은 윙그니션 대로 상당히 불안한 감이 있어서 카벨,반반과 같은 보스에게는 그렇게 좋지많은 않은 상성인거 같습니다.

스우까지 잡아봤지만 일리움만큼 스우에게 좋은 보스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보스도 좋고 사냥도 좋은 일리움, 앞으로도 잘 키워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