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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0 19:06
조회: 807
추천: 8
루미너스 건의사항 써본 것1. 건의 내용 1) 리버레이션 오브 - 현 리버레이션 오브의 패치 내용은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첫째, 스택 완화 둘째, 데미지 상향 셋째, 액티브 주기 감소 - 여기서 액티브 주기 감소는 1초에서 0.9초로 감소하였는데, 이는 여전히 앱솔루트 킬 2방에 1회씩 시전되는 현 상황과 동일합니다. 이런 패치를 낸 건, 루미너스에 대한 개발진들의 이해도가 부족하거나, 알면서도 보여주기식 패치를 하는 유저 기만적인 행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발진 분들은 앱솔루트 킬의 '풀공속' 기준 액션 딜레이가 몇 ms인지는 아시는가 모르겠습니다. 630ms입니다. 주기를 900ms로 설정한다고 해서 딜 압축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정말 너무하십니다. 이미 수 없이 많이 기다려왔습니다. 아무 딴에도 상관없는 모험가 리마스터 그거 하나 기다린다는 이유로 밸런스 패치 하나 없이 반년 넘게 기다려왔단 말입니다. 그렇게 기다려서 받은 밸런스 패치가 루미너스 유저들을 기만하는 밸런스 패치라는 사실에 통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 요약: 액티브 공격 주기를 앱솔루트 킬 액션 딜레이 이하의 수치( ex) 0.6초)로 감소시킬 것. 2.) 라이트랜스포밍, 라이트쉐도우 가드로 인한 텔레포트 사거리 변경 관련 - 갑자기 텔레포트 사거리가 65가 늘었습니다. 루미너스의 장점 중 하나였던 보스전에서의 짧은 텔레포트로 인한 세밀한 기동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리스트레인트 링 존 내에서도 텔레포트로 보스 패턴을 피하던 루미너스는 이제 없습니다. 되던 걸 안되게 하지는 않겠다고 하셨잖습니까? 왜 모험가 법사는 선택적으로 텔포 길이를 늘려 쓸 수 있는데 루미너스에게는 그런 걸 주지 않으시는 겁니까? 고로, 루미너스 유저들의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텔레포트 사거리를 증가시키는 온오프 스킬을 하나 만들어서 추가해줄 것. 2. 개선 사항 1) 너무 약해빠진 데미지. - 말 그대로입니다. 딜 구조도 모든 직업군 중에서 최악으로 손꼽히는 직업 중 하나인데, 그러한 딜 구조를 뛰어 넘어 이퀄리브리엄에 도달해도 얻는 건 호영의 평딜보다도 약한 평딜입니다. 루미너스는 분명히 평딜 직업이지 않았나요? 왜 극딜 직업으로 꼽히는 호영의 평딜보다도 약한 평딜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이런 것이 당신들이 말하는 직업 컨셉인가요? 하이리스크 쏘로우리턴 이게 당신들이 말하는 루미너스의 정체성인가요? 적어도 리스크가 크다면, 그로 인해 얻는 리턴도 큰게 정상 아닌가요? 구조 개선을 못하겠으면, 그냥 최종뎀을 주십쇼. 10% ~ 20% 이런 수치로는 루미너스의 딜 구조로 인해 생기는 불이익을 해결할 수 없어요. 최소 30%입니다. 최소 30% 이상은 주셔야 이 직업이 사람 구실을 할 수 있습니다. 1-2) 5차 스킬에는 왜 라크니스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는 건가요? - 퍼니싱 리조네이터, 빛과 어둠의 세례는 뭐 루미 마법이 아닙니까? 루미너스의 마법들은 빛, 어둠, 이퀄리브리엄 이 3가지 분류 내에 들어가 있고, 그로 인해서 라크니스 시스템에 의한 데미지 보정을 받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왜 5차에서만 딱 이 라크니스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는 걸까요? 1)에서의 최종데미지 상향을 해주지 않을 거라면, 라크니스 시스템의 적용을 바랍니다. 2) 게이지 불합리 줄이기. - 라이트 리플렉션 및 아포칼립스로 쌓이는 게이지 량을 두배로 늘려서, 루미너스의 핵심인 이퀄리브리엄 평딜의 가동률을 올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뼈빠지게 라리플, 아포를 박아넣어서 이퀄리브리엄에 진입해도, 보스들의 각종 패턴에 의해 얼마 때리지도 못하고 다시 선파이어나 이클립스로 바뀌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그로 인한 불합리를 줄이기 위해서 게이지 충전량을 두배로 늘려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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