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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30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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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하게 생각하면 쉬움리마시즌 전 : 딜약함 + 무릉구조 난장판 = 층수낮음
이게 층수가 낮게 나오니 타직업이 모르고보면 해방컷 낮다고 좋다고 보는사람 은근히 많았음 >> 그때기준 57여유~58이면 해방컷이였는데 이건 일.반.적.인 직업으로 템 옮겼을때 59나옴 >> 59가 나오면 진짜 극한일부직업 제외하면 해방 가능한스팩임 리마시즌 후 : 딜올라옴 + 무릉구조 여전히 개판 = 장인기준으로 평균층이 나옴 근대 하루에 여러계정 무릉해서 데이터값 뽑는분이나 자기껄 계속 반복적으로 빌드 깍고 다듬는 사람이 고점이 아니라 평균치가 나온다는점 >> 반대로 말하면 저렇게 극한으로 깍는거 아니면 층수가 타직업보다 안나올 뿐더러 예전엔 56~58만되도 그게 티가 났지만 최근에 무릉도 패치하고 루미평딜자체가 올라간것도 있어 많이 완화됨 >> 근대 구조자체는 변하지 않았기에 60중후반 가면 이러한 현상이 또다시 생겨나서 60층 이하구간에선 어느정도 비슷해도 고스팩구간오면 원초적인 문제는 결국 똑같음 결론 : 예전은 루미 딜도약하고 무릉구조도 개쓰렉 지금은 루미딜이 타직업과 비교하면 밀리진 않으나(불나썬 이런애들 제외임;; 평균적인직업) 구조는 여전히 쓰렉이라 극한의 빌드를 깍아야지만 평균값이 나온다. 무릉얘기가 나오길래 끄적여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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