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4-30 15:59
조회: 939
추천: 3
체공 스탠스 버그이 글은 일리움, 호영이 가진 체공스킬에 관한 이야기 + 블링크 관련 이야기 까지 담고 있습니다.
(첫 문제 제기한 글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5/166174) 일리움 체공은 원래 스우의 밀격에 밀리지 않고 공중에서 남은 체공 시간만큼 떠있었습니다. (아래 참조) ![]() (상황1 : 피격 후 스탠스) 그런데, 최근 업데이트 이후로 일리움의 체공이 밀격에 대해서 스탠스가 유지되지 않음 + 일정하지 않음을 발견했습니다. ![]() (상황 2 : 피격 후 추락) ![]() (상황 3 : 피격 후 홈런) 현재 서버에서는 상황 1, 2, 3 전부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확률적으로는 3 > 2 > 1 순서대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해서, 일리움와 같이 체공스킬을 가진 호영을 가지고 실험을 하게되었습니다. 호영은 스우1페를 못뚫는 지라, 아는 지인분과 함께 가셨습니다. 지인 분은 블링크로 실험에 임하셨습니다. ![]() (상황 1 : 피격 후 스탠스) 파티원 분은 블링크 사용하시고, 피격 후 홈런 입니다. ![]() (상황 2 : 피격 후 추락) 파티원 분은 블링크 사용하시고, 피격 후 추락했습니다. ![]() (상황 3 : 피격 후 홈런) 따라서 이번 업데이트로 체공 형식의 스킬이 스우 밀격에 대해, 스탠스 100% 삭제 및 일관성이 사라지게 되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피격물에 대해서는 스탠스 100%가 그대로 유지되고있습니다. 과거처럼 피격 후 스탠스만 적용되게 되돌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