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의견입니다.

1. 리버레이션 오브 딜 압축


2. 리버레이션 오브 스택 완화 혹은 삭제

3. 이퀄리브리엄 달성 게이지 완화

4. 메모라이즈 적정 쿨타임은 몇초?

5. 크확
> 오브, 빛둠세, 앱킬은 크확 100퍼.
> 퍼니싱만 추가크확 15퍼.
> 기본 크확 상향 또는 퍼니싱 크확 100퍼 적용

6. 스킬 방무
> 앱킬 40퍼 +20퍼
> 빛둠세 100퍼
> 퍼니싱, 오브 방무 없음.
> 방무에 대한 언밸런싱
> 퍼니싱, 오브 방무 추가

7.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
> 이펙트만 온오프로 바꾸기
> 유저가 원한 것은 이펙트만 온오프
> 스킬 단축키 늘어남

8. 아마겟돈 (자체 바인드)
> 에르다 노바 패치로 인한 바인드 평준화, 그리고 즉발까지..
> 바인드 지속시간 증가 또는 디버프 추가
> 무적기 분리

9. 수로
> 맵 입장시 게이지 유지 필요.
> 이 부분은 루미너스만 굉장히 불합리한 시스템임.

10. 보조무기 스탯
> 루미너스, 팬텀, 메르세데스만 스탯이 없음.
> 영웅 6명 다 없는것도 아니고, 많은 캐릭중에 3명인데 이게 또 3명이 영웅이라는게 이상함

11. 다크 크레센도
> 스택 확률 80퍼 -> 100퍼 변화 필요
> 비슷한 스킬인 아케인 에임 확률은 바꿔주고 루미너스는 왜 안해주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