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테섭 등장

https://www.youtube.com/watch?v=JF-AkiMF7_0
8월 24일에 올라온 영상

4분 5초부터
다른 직업군들의 리마스터를 고민해봤다.
모험가와 시그너스처럼 직업군 단위로 한 번에 개편할 필요성이 높지 않다고 판단했고
직업군 보다는 직업별로 필요한 구조 및 이펙트 개선을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유저들에게 이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준비가 오래 걸리는 직업군 단위의 리마스터보다는
장기적으로 각 직업마다 필요한 부분을 수정해줄 것이다.

8월 25일 본섭 패치
밟판끝텔추가
징표 퍼뎀 수정으로 말뚝딜 개선
레이지 뎀퍼 40%에서 25%로 너프
스펠 부스트 마력퍼 25%에서 10%로 너프
유니온 오라 종료 후 기존 오라 자동 사용
알터 왼쪽 퀵설치 버그 수정
공격을 시작하는 제단의 공격판정이 매우 이상한 현상 수정
알터 쿨타임 23초로 버프하여 찐200초가 될 뻔한 극딜주기 개선
그림리퍼 마릿수 10마리에서 12마리로 증가
어비셜 공격범위 증가하여 보스 실전딜 강화 및 사냥효율 증가
그림리퍼 오버로드 마나 적용되도록 버프
밀격 후딜 개선으로 짱 빨라짐

ㅡㅡㅡㅡ

직업군 보다는 직업별로 필요한 구조 및 이펙트 개선을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유저들에게 이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1. 직업별 구조가 없었는가? <<< 있었음
2. 구조 및 이펙트 개선이 있었는가? <<< 구조랑 이펙트는 모르겠고 불편사항은 해소됨
3. 빠르게 진행되었는가? <<< 영상 올라온 지 하루만에 이루어짐

앞으로 준비가 오래 걸리는 직업군 단위의 리마스터보다는
장기적으로 각 직업마다 필요한 부분을 수정해줄 것이다.

장기적으로 수정하는가? <<< 이후 3달간 밸패가 없었으니 장기적이긴 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