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이렇게 됐는지... 너무 속상해요 솔직히.

진짜 구조적으로 개선해주는 밸패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리마를 받은 썬콜이라는게 안 믿길 지경이네요.

1. 썬브 고정
제일 시급한거라 생각해요. 너무 불쾌한 경험 그자체입니다.

2. 스킬주기 통일
솔직히 라스피는 120초 해줄만 하잖아요.. 썬브는 40초, 라스피 60초, 아이스에이지 60초, 스오스 120초... 이게 뭔가요.. 제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싹다 120초로 맞춰줬으면 좋겠습니다. (180초 바라긴하는데 이건 뭐 불가능급이라..)

3. 2분 주기 손해 완화
이건 비단 썬콜 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도 마찬가지겠지만, 두번째 오리진에서 웨펖으로 손해보는거 등.. 어지럽네요. 리레를 2분짜리 추가해주던지 뭐라도 좀 액션이 있으면 좋겠네요. 진짜 주기는 그냥 3분으로 통일하지, 뭔 2/3분 나눠서 파티 조합만 어지럽히고... 대체 이게 무슨 개성이라는 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제일 시급해 보이는거 세 개만 추려봤어요. 이외에도 빙결스택 상한 해제, 오리진 초반데미지로 딜 비율 몰아주기 등 바라는게 많긴한데, 참... 인피자체가 족쇄인 직업인데 점점 어째 족쇄가 많아지네요.. 어쩌다 썬콜이 이렇게 됐지... 너무 슬픕니다 그냥

오늘도 상상 공책 패치 끄적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