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극딜 구조 : 썬콜 바인드 > 아이스 에이지 > 쥬피터 썬더
(안정적)



현재 극딜 구조 : 아이스 에이지 > 쥬피터 썬더 > 6차 오리진 > 썬콜 바인드
(불안정적 - 맞추기 어려운 쥬썬)
*기존의 안정적 극딜구조가 불안정해지면서 부정적 경험으로 인한 썬콜유저들 분노


쥬썬 족쇄라 하는 이유 :
1)쥬피터 썬더가 바인드 없이 맞추기 힘든데 6차 오리진보다 먼저 써야함 (빗나가면 인피날라가서 딜손실 매우 큼)
2)최종뎀 증가버프는 쥬썬의 짧은지속시간동안 적용, 6차발동은 오래걸림. 불협화음 존재


해결법 : 
1번안) 쥬피터 썬더를 맞추기 쉽게 한다 -> 극딜구조는 현재와 동일하지만 안정감이 생김
how? : 아이스에이지에 피격된 보스는 쥬썬발동시 즉시 감전

2번안) 6차오리진만 쥬피터썬더 버프 적용 안받게 한다 -> 극딜구조가 6차바인드 후 쥬썬으로 변경됨->안정감o


3번안) 쥬피터썬더 최종뎀증가 버프 삭제 및 기존 증가분만큼 딜 상향, 압축 -> 족쇄자체 제거





극딜구조만큼은 꼭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썬콜의 장점이 극딜안정성이었습니다.


6차로 인해 빼앗긴 안정성 꼭 돌려주세요


되던걸 안되게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잖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