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뤄진거랑 안된거 한번 정리해보고 개선 받은 것든후기 적어보려합니다.

[아크(썬콜)] ❄ 썬콜 개선안 ❄

안된 것
1. 썬콜 바인드 180초->120초
썬바랑 노바랑 번갈아 쓰면 되긴하지만 창섭이가 말했다 싶이 한 직업 안에서 주기가 안 맞는 점은 불편한 경험이라 생각하고 2분주기로 조정을 해주면 좋겠음

2. 엘리멘탈 어뎁팅 240초->120초
4분주기여서 극딜 2번당 1번은 못쓰긴 하지만 다른 것 들보다는 심각하진 않다고 느낌 개인적으로는 지속시간 쿨 둘다 반으로 하면 좋겠지만 안해줘도 그렇게 문제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함

3.라이트닝 스피어 60초->120초
4.썬더브레이크 정지기능
이거 2개가 제일 시급한 박살난 극딜량 ㅈ같은 구조의 표본
라스피는 아직 마스터리가 안나왔으니 봐야겠지만 썬브는 왜 고정을 안해주는지 이해가 안됨 기술적으로 고정이 안되면 스택 방식을 추가해서라도 풀힛이 가능해야된다고 생각함

애매한 것
1.아이스에이지 지속 시간 증가
아이스에이지 버프는 안되었지만 오리진 변경으로 어느정도 사냥 능력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함 그래도 에이지 지속시간 좀 늘려주면 좋겠음
2.체인 라이트닝 전이 개선
전이자체는 개선이 안되었지만 장판 로직 변경으로 사냥에서 조금은 도움이 되는거 같음 카르시온은 아직 못가봤지만 오디움 도원경 알테쪽은 잘 맞는 사냥터가면 피로도는 적다고 느껴짐  물론 전이 랜덤인건 불편하니 좀더 일관적으로 전이 되게 바꿔주면 좋을꺼 같음

된 것
1. 설치기 고장
설치기 멀리 깔면 고장나는걸 고쳐줌 전직업 다 고쳐준거긴 한데 사냥시 설치기가 많은 썬콜 입장에서는 goat 패치
2. 6차 개선
즉발딜 아닌건 아쉽긴한데 구조나 이펙트면에서는 많이 개선되었다고 느낌 여전히 배경이 쨍해서 검마 3페 빡세긴함
3. 썬더 스피어
파운틴 패치에서 끼워준 느낌인데 사냥 피로도는 확 줄어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