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 타이머 원작자 깃헙 주소: https://github.com/rnjsxorwns12/JinHilla
진힐라 타이머 원작자 인벤 글: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0652

안녕하세요, 6차 컷신 빨간색 배경때문에 진힐라 타이머가 낫베기로 인식해서 시간차이 생겨 불편하셨죠?
우리 플위들도 코드 한줄만 수정하면 6차 쓰면서 진 힐라 타이머를 쓸 수 있어요!!

제가 수정할 타이머는 위의 링크 중 제작자 깃헙 주소에 들어가서 index.html 파일을 다운받아 수정할 거에요.
index.html 파일은 https://rnjsxorwns12.github.io/JinHilla/ 이 사이트랑 같은 웹사이트 파일이에요.
코드를 수정하기 위해선 vs code 같은 html 편집기나 혹은 메모장으로 index.html 파일을 여시면 됩니다.

395번째 줄에 있는 코드를 수정할거에요.
index.html 파일 편집기로 열고 ctrl+F 눌러서 아래 코드를 검색을 합니다.
if(time && hp && result.data.pattern > 0.1)    <-  여기서 숫자 0.1을 0.3으로 바꾸고 저장하면 됩니다.
if(time && hp && result.data.pattern > 0.3)    <-  이렇게 하고 저장

끝이에요. 
이제 index.html파일을 인터넷(ex. 크롬)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메모장이나 편집기가 열린다면 마우스 우클릭해서 연결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ex. 크롬)로 바꾸시면 됩니다.)




저게 무슨 값인데 바꾸냐?? 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봐주세요.
제가 대충 코드 읽어봤는데 result.data.pattern이 프레임?(확실하지 않음)마다 배경에서 RGB값 중 R:255, G:0, B:0 값을 인식하면 queue에 넣고 빼면서 count를 세는 것 같습니다. 정리하자면 빨간 배경이 길어질수록 result.data.pattern 값이 증가합니다.

콘솔로 로그찍으면서 실험해봤는데 진힐라의 낫베기 패턴은 result.data.pattern 값이 약 0.3~0.4 까지 증가하는 모습이 찍혔고, 플위의 이터니티는 다행히 0.1~0.2 쯤 찍혔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코드에서 result.data.pattern > 0.1 이기 때문에 낫 베기로 인식했던 것 같습니다. 따라서 0.3 초과로 수정하여 이터니티는 포함시키지 않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물론 해당 타이머가 메이플의 화면 공유? 녹화? 를 사용하는 방식이기에 각자의 컴퓨터 환경마다 값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0.3으로 바꿨는데 낫베기도 이터니티도 인식을 못한다면 0.2 0.25 이런식으로 낮추면 되고, 반대로 0.3인데도 이터니티를 인식한다면 0.35, 0.4 이런식으로 값을 높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난 왜 안되냐 하고 물으셔도 위의 제시한 방법말고는 해결해드리긴 어렵습니다. 제 컴퓨터에선 잘 되었지만 다른 컴퓨터에선 시험해보지 못했습니다.)

타 직업들도 위 수치를 콘솔로 찍어보고 낫베기 패턴과 값이 비슷하지 않다면 값 수정으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타 직업도 콘솔 찍어달라고 부탁하지 말아주세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들 즐메하세요!

제가 수정한 코드로 재 배포한 사이트: https://jhanoo.github.io/JinHilla/

P.S. 
나는 하나도 모르겠다, 어렵다 하시는 분은 제가 수정한 코드로 배포한 링크 사용해주세요.
제가 제작자는 아니므로 코드에 대해 물어보셔도 잘 모르기에 대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 진힐라 타이머 사이트를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 혹은 불안함 등을 느끼신다면 사용하지 않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