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직업마다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스킬들을 추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 진짜 가장 필요한게 익스팅션이였을까요..?

저는 사실 이 마스터리 코어라고 하는 게 하나하나가 각각 다 용사님들께 유의미한 성장 경험을 드리고...
-> 딜 점유율 1~2% 스킬 강화하는게 다른 스킬에 비해 유의미하다고 할 정도일까요..?

기존 스킬의 성능적인 부분을 강화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직업별로 전투경험을 완성시킨다라고 할까요. 그러니까 좀 필요한 것들을 뭐, 시스템적으로 추가가 되어야 한다면 추가하는 것 등을 통해서 적극적으로 검토를 해 볼 예정입니다.
-> 퍼뎀 증가 딸깍에 이펙트 변경 이외에 시스템적으로 추가된 건 어떤건가요?

각 코어가, 각각이 다 좀 강화할 만한 가치가 있는 코어가 되기를 원해서, 기본적인 자체 스킬 강화 효과 이외에 다른 스킬들의 데미지를 높여주는, 성능을 좋게 해주는 그런 패시브 효과들도 추가로 붙였어요.
-> 정말 강화 가치가 있는 코어라고 생각하나요? 다른 스킬들의 데미지와 성능을 좋게 해주는 패시브는 어디갔나요?

그래서 용사님들, 이번 겨울에 추가 된 마스터리 코어 강화하시면서 좀 더 재미있는 전투 즐기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 변경 된 점이 없는데 무슨 재미가 생길까요...




공격 범위가 늘어났는가? x
공격 주기가 빨라졌는가? x
쿨타임이 줄어드는가? x
후딜이 줄어들었는가? x
특수 공격이 추가되거나 편의성 패치가 함께했는가? x
다른 스킬에 대한 패시브가 있는가? x
해당 스킬 데미지 상승으로 인한 딜량 상승폭이 유의미한가? x

운영진은 제발 플레임위자드를 플레이 해보고 패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