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스킬로 밸패를 진행한다는데
오류수정이나 개선점이 하나도 없는게 말이 안됩니다.
맨날 기다리기만하는데 또 기다려?
일리움유저분들도 화나셔서 다시 개선점 올리시던데

저도 이펙트 이슈 계속 불태울렵니다


테섭 문의 넣은 내용 일부 가져와봤습니다 

(테섭 문의도 한번씩 부탁드립니다_ _)

1. 건의 내용


- 인게임 & 커뮤니티 일리움유저들 대부분이 불쾌해하고 싫어하고 있습니다.

   제발 제발 제발 언리미티드 크리스탈 이펙트를 바꿔주세요. 정말 너무 못생겼습니다.



2. 개선 내용


- 굳이 언리미티드 크리스탈이  '케이스에 씌워진 공 모양' 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탈에 케이스가 씌워진것은 강력하고 불안정한 힘을 제어하기위함인데,


언리미티드 크리스탈은 크리스탈의 힘을 '제어'하기보단, 힘을 방출하는 형태에 더 가깝습니다.

스킬설명을 봐도



* 폭발을 하고 힘을 해방했는데 다시 케이스를 씌운다? 그게 아닌

 노출된 크리스탈의 형태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노출된 크리스탈의  형태(힘)유지 보조를 위한 디자인

예로, 블레스마크 완성 이펙트 /  제른 다르모어의 크리스탈


(크리스탈 하단의 투박한 노란 띠   /   크리스탈을 둘러싸는 날카롭고 감각적인 하얀 선)

케이스는 크리스탈 제어를 위해 과하게 가둬둔다면

반대로, 위 사진들의 노란 띠와 하얀 선은 해방된 크리스탈을 보조하고 잡아주는 느낌!!

크리스탈이 부각되니 이펙트가 너무나도 예쁘지 않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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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탈 결정)


*  이후 리액션으로 인해 크리스탈이 마력이 방출되며 크리스탈 결정이 생성되는 구조입니다


'케이스에 씌워진 공 모양 크리스탈'은 그 자리에서 리액션만 할 뿐 , 크리스탈 결정(파편)이 생성되는 것과는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노출된 크리스탈'에서의 형태에서 공명으로 크리스탈이 깨지면서  결정(파편)이 생성되는 것이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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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우 이펙트가지고 너무 과몰입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은
애초에 무조건적으로 성능만 따질거면 일리움을 안했겠죠? ㅎㅎ
다 애정을 가지고 키우는건데 저 정 떨어지는 오리진 이펙트 바뀌게끔 계속 문의 넣을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