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임위자드 밸런스패치
되던게 안되게하면안된다더니 극딜주기를 완전히 부셔버리면 어떡합니까?
오리진데미지가 높아서 너프햇다쳐요 다른 극딜사이클은 왜 안고쳐줍니까?
억지로 시드링을 앞에 배치하게해놓고 극딜은 10초넘게 때리게하면
시드링안에 다 넣을수잇나요 없나요? 왜 잘쓰던 극딜주기를
망쳐놓고 데미지도 너프시키고 왜 다망치냐 이말입니다
돈내면서 게임하고 열심히 사냥해서 스킬레벨업을 햇더니
그냥 설명도 없이 딜너프 딸깍하니까 진짜 열받아서 게임을 할수가 없네요
열심히 게임한사람 왜 자꾸 바보취급합니까?
열심히 돈지르고 열심히 사냥해서 22성템 맞췃더니
그냥 딜너프 딸깍하면 내가 뭐가 되나요?
아니 다 떠나서 오리진딜너프한다면 그게 과하다면 받아들입니다
근데 왜 버프는 안합니까? 왜 편의성 개선은 안합니까?
안좋은건 버프하고 과한건 너프해야 '밸런스'패치 아닙니까??
사람미치게하는것도 정도껏해야지 플레임위자드 밸런스 패치 내역좀 보십시요
근 2년동안 극찬받은 밸런스패치 한적이나 잇습니까?
2년전 문의랑 지금 문의랑 달라진게 하나도없어요
문의를 안받을거면 테스트서버를 왜하고 밸런스패치를 왜합니까?
앞에서도 말햇지만 딜너프 과하면 할수도 잇습니다
그러면 극딜구조 박살난건 한번 검토해보고 불편한 사항이 발견되면
고쳐줘야 될것 아닙니까? 왜 그건 죽어라 안해줍니까?
사람 바보취급하는것도 하루이틀이지 2년동안 문의한건 한번도 안해주고
그 문의하는건 다른직업은 다 해주고 플레임위자드만 안하는것도 개빡쳐요
왜 내 개선사항을 다른직업만 받고 나는 못받습니까?
진짜 개발진중에 플레임위자드 혐오하는사람잇지않는이상 이렇게 할수가 없어요
밸런스패치내역 2년 3년동안 한번 검토해보십시요
밸런스패치할때마다 유저들 뭉텅이로 떨어져나갔습니다
지금 어떻습니까? 인구수 몇년간 바닥수준아닙니까?
구린건 왜 구린인식이잇는지 인구수는 왜 바닥에 잇는지
생각이잇으면 좀 검토좀해보십시요
진짜 찾아가서 얼굴한번 보고싶네
왜 바닥직업ㅇ은 몇년간 계속 바닥에 쳐박혀잇어야되는지 물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