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끄적여보는 사심 가득 에반 리마스터안

0차 스킬
신규 
[ 드래곤 하이딩 ] : 미르가 잠시 동안 모습을 감춘다. 
: 우클릭을 통해 ON/OFF 설정 가능

1차 스킬 
[ 매직 가드 ] : 패시브 스킬로 변경 

2차 스킬 
[ 스위프트 - 돌아와 ] : 적이 받는 마법 최종 데미지 10% 증가 효과 삭제 -> 적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로 변경  
[ 매직 엑셀레이션 ] : 최종 데미지 10% 증가 효과 추가 

3차 스킬 
[ 다이브 오브 썬더 ] : 미르가 번개와 함께 지면을 강타하며 돌아와를 사용해도 몇 초간 유지되는 강력한 전류 지대를 생성하는 스킬로 변경 
[ 마법 잔해 ] : 마법 잔해 개수 당 데미지 증가 효과 삭제 / 상시 10스택 기준 데미지로 적용 / 공반 무시 효과 추가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p 증가 효과 추가 
[ 매직 레지스턴스 ] : 상태이상 내성 증가 수치 20 -> 60으로 변경 

4차 스킬 
[ 강화된 마법 잔해 ] : 마법 잔해 개수 당 데미지 증가 효과 삭제 / 상시 10스택 기준 데미지로 적용 / 공반 무시 효과 추가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p 증가 효과 추가 

하이퍼 스킬 ( 패시브 )
삭제
[ 브레스 / 스위프트 / 다이브 - 쿨타임 리듀스 ]
[ 드래곤 다이브 - 썬더 인스톨 ]
신규
[ 미르 스킬 - 쿨타임 리듀스 ] : 드래곤 브레스 / 스위프트 / 다이브의 쿨타임 25% 감소 
[ 서클 오브 마나 - 리인 포스 ] : 서클 오브 마나 데미지 20% 증가 
[ 마법 잔해 - 인핸스 ] : 융합 스킬 적중 시 50%의 확률로 마법 잔해 1개 추가 생성  
[ 드래곤 다이브 - 썬더 퍼시스트 ] : 전류 지대의 지속시간 증가 

하이퍼 스킬 ( 액티브 )
삭제 
[ 서먼 오닉스 드래곤 ]
신규 
[ 드래곤 레조넌스 ] : 순간적으로 미르와 공명해 미르의 잠재력을 폭팔시킨다. 
: 30초 동안 미르가 미르 스킬 혹은 융합 스킬로 적에게 공격 시 추가타 발생 / 쿨타임 180초 
변경 
[ 드래곤 마스터 ] : 켄타의 드래곤 라이딩 퀘스트 클리어 조건 달성 시 공중에서 점프 키 입력으로 일정 시간 동안 활강할 수 있는 패시브 기능 추가 

 


 200레벨 / 260레벨 달성 시 수행 가능한 미르 진화 퀘스트 추가

의도: 
1. 미르가 진화해 화면을 심하게 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미르 on/off 스킬 추가 
2. 활용도가 낮은 마법 공격 한정 시너지 효과 삭제 후 대신 뭘 줄까 고민하다 슬로우 유틸 추가 
3. 쓰레기 스킬 다오썬을 고정 설치 장판으로 변경해 조디악 발동이나 사냥에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듬
4. 마법 잔해 공반 무시, 일몹뎀
5. 하이퍼 패시브 쿨감류 통합 후 신 패시브 몇 개 추가 
6. 쓰레기 스킬 2 내성뻥용 서먼 오닉스 삭제 후 내성 기댓값만큼 패시브에 추가 후 활용도 높은 추가타 버프 추가
7. 꼴에 드래곤 마스터라는 놈이 10초 동안만 타고 다닌다는게 말이 안됌. 패시브로 활강 롤백 

코로나 걸려서 집콕 중에 심심해서 재미로 써본거니깐 과몰입은 자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