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음... 솔직히 일할려는사람 까기는 싫은데 저정도 완성도로 선보인게 잘못이라 생각할정도로 처참합니다.
앵간하면 노력한사람 뭐라하기 싫거든요? 진짜루...
근데 이걸 인벤에 올릴 각오를 했다는게 진짜 괴씸하고 어이가 없음

일단 제가 생각한 해석대로 말씀드림
저분이 한건 총 12분의 딜링 계산표임 이거는 부정못할 팩트
그리고 극딜이나 준극딜등 상황에 맞게 타수가 적용되어있는건 체크했고 맞다 판단함
ex) 새록새록 꽃누리 16타 => 시작타수 8타수인거 2번치면 16타수 맞음
     큰기지개 420타 => 용맥 하나당 7타씩 5개소환 즉 35타에 12분이면 420타수 맞음

이것들이 가지는 극딜 및 준극딜의 퍼뎀자체는 솔직히 어느정도는 맞다봄 큰기지개는 너무 높게 잡힌거같긴함
문제는 평딜 부분

당연히 개까일거라고 생각하고 만들었을거니까 까겠음
먼저 분출부터 깜

해분출의 경우 거인이 40타수였고 화산탄이 1170타수였음
총 18초 지속이니 40번썻다는건 총 12분유지했다는 뜻임
근데 문제는 화산탄이 1170타수라는건 각타수마다 대충 29.25타가 발생한다는건데
한번 발동에는 총 25타만 발생함 즉 벌써부터 뻥튀기임 근데 이게 엄청 문제까지는 아님 왜냐 사실이거는 적게 잡힌게 해분출의 경우에는 18초를 절대 유지하지않기에 이거보다 높게잡히는게 정상임 이부분은 약코된부분이 맞음

바람분출의 경우 총 975타수였음
한번발동당 총 25타수가 발생하고 40번유지이니 1000타수가 맞지만 아마 유지관련으로해서
적게잡은거라 봄 이거는 대충은 맞음

물분출은 235타에 117타를 잡았고 각 6타 3타 발생하는걸로 가정하면 바람분출과 마찬가지로 대충맞음

문제는 정뿌였음
정뿌의 타수는 총 1184타수가 발생했는데
총 타임이 720초인데 1184타수를 쳤다는건 뭐 정뿌만 쳤나? ㅋㅋ
여기서 문제가 크게 발생하는게 정뿌에 딸려서 산꼬마의 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
이로인해서 라라의 정뿌+산꼬마딜이 25.9%의 지분을 가지는 미친상황이 발생
또한 산의 씨앗도 풀히트가 거의 불가능한 스킬임에도 3%라는 기염을 토함

이밖에도 각 스킬별 지분률을 보면 실질적으로 말이안되는 비율을 가지고있음
하나하나 따지면 글이 너무 지저분해지니까 말하는건데 극딜지분량의 경우 어느정도 절대적인 비교값이 존재함
왜냐 라라 극딜의 경우에는 맞추기가 쉬운편에 속하다보니
오리진,해강산,굽이굽이,큰기지개 등 기본적인 극딜류 스킬의 경우 시드링의 활용에 따라 비율이 어느정도 바뀌긴해겠지만 각 시드링별 고정적인 비율이 존재함 물론 핵사 만랩기준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율이 좀 많이 이상한부분이 있었고 아마 추측으로는 버프나 기본적인 계산값에서 미스가 발생했을가능성이 높다봄.

3줄요약
1. 어이가 없어서 dpm표 세세히 까봄
2. 다른 분출류의 경우에는 해분출이 좀 약코긴한데 정뿌가 미친듯이 강코를 해서 이지랄이 났음
3. 극딜또한 어느정도 절대 비율이 존재함에도 그 비율과 다른 결과값이 나옴

이상으로 dpm표 까보기를 마칩니다.

ps) 저 dpm만든사람이 쓴글들이랑 댓글들 읽어보면서 느낀건데
그냥 무지성으로 720/시스템딜레이타임 이걸로 총합산때린거같더군요.
이게 바보가 신념을 가지면 못말리는것처럼 저사람도 그런쪽의 신념을 가진게 맞는거같습니다.
저런식으로 만들면 누가 dpm을 믿나요......
최소한 그런식으로 짤거면 다른스킬들의 후딜들을 제외한 시간동안 풀로 정뿌값을 쳐넣었다면 최소한의 이해를 하겠지만 그런거없이 모든스킬들이 그냥 무조건 누르는순간 모든게 겹쳐나가는것처럼 dpm을 계산한거에요.
그냥 다음에 또 올렸을때도 이런부분이 개선이 안되면 그냥 비추폭탄맞고 사라질듯합니다 저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