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정뿌 횟수가 말이 안 된다
특히 용맥 분출 사용> 방향키 UI같은 실전 사용 delay를 무시하고 단순 분출 표기 delay만 적용한 게 아닌가?

A1. 고려해야 할부분으로 보인다.
추가로 다른 용맥 사용을 위한 이동 딜레이까지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적용하면 정뿌 사용횟수가 줄어들 거로 보인다 
수정하겠다

Q2. 잠 깨우기 큰 기지개에 대해.
a. 잠 깨우기 동일 말이 안 된다 공격 시 최종 뎀 감소 적혀있던데 큰 기지개도 마찬가지로 적용했는지?
b. 사실 실제 딜링 할 땐 꼬인 용맥 소모용으로 쓸 때 빼곤 잠 깨우기를 안쓴다. 딜그래프에 혹시 잠 깨우기를 쓴건 아니냐? (이론딜 약 코요 소가 될 수 있음)

A2
a. 큰 기지개 최종 뎀 감소 적용 안 한걸 확인함. 수정하겠다
b. 실제 딜링에 잠 깨우기는 사용하지 않았다

Q3. 사실 실제 라라 사용자들은 적용한 게 소환수 적용한 게 최대수치론 안 쓸 것이다
물발현 회수 젠타이밍이 꼬이는 관계로 10~14퍼 사이로만 쓰지 싶다 반영할 생각 있느냐?

A3 아티의 경우 60렙 만렙의 공통 조건이기에 직업 사용자 편의 특색 반영안할것

Q4. 고려해야 할부분으로 AI가 좋지 않은 편이라 표기횟수만큼 타수가 나오지 않을 것이다. 
펀치킹같은 초대형몹이면 가능할까 싶긴 한데.. 본인도 잘 모르겠다

A4. 고려해보도록 하겠다. 어떻게 적용할지는 고민이 필요해 보인다

Q5. 딜그래프만봐서는 어떤 딜사이클을 진행하여 측정한 지 제대로 알긴 어렵다
버프 지속시간처럼 스킬 발동 주기를 보아야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할 것 같다.

A5. 답변 못받음 



님들도 궁금한거나 캥기는거 물어보세요
어제 썼는데 금방 답변해주네요.

https://mapm.tistory.com/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