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법 작성해봤습니다.

1. 스매싱 후딜감소
너무 뻑뻑합니다. 후딜감소 필요해 보여요.

2. 캔슬기 정상화
무브캔슬기 롤백 
워프 스택 늘리고 쿨감
둘 중 하나는 들어와야 할 만할 것 같아요.

3. 얼티 스킬 개선
후딜이 너무 심하고 스킬 4개는 너무 많아요.
-노딜레이 스킬발동
-망혼강림처럼 개선
-오프닝 패시브화

4. 현재 오리진극딜때 언리시를 따로 쓰는 게 더 센데 기형적인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해결법을 모르겠어요

5. 6차 스킬코어 강화에서 하나 빠지는 거 기형적인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딜이 상승한다는 전제하에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ex) 렌 예인처럼 불릿의 보스모드 사냥모드 나누기 
지금 구조 복잡하니까 시퀀스에 들어갈 수 있는 식으로 나왔으면 합니다.
ex) 진귀참이나 강화디바이드 처럼 스매싱 강화형


사냥에 경우 저는 재침땅1에서 3누스 + 드레인 사용하고 있었는데 드레인 대신 파운틴 사용해야해서 조금 번거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