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 쳌메 쿨타임 ""5초"" <- 언리시 얼티 사이클 횟수를 결정짓는 이샛기를 먼저 정해 두고

그 안에 얼티 세개 스매싱 6타를 설계해 놓고 거기에 맞게 역순으로 스킬 딜레이를 욱여넣은거임

만약에 스매싱을 5타로 한다? 그럼 얼티 딜레이가 뒤지게 길어질거고

스매싱이 7타다? 얼티 딜레이는 줄일 수 있지만 극딜중 스매싱횟수가 많아져서 또 퍼뎀 손봐야됨

근데 이러면 사실상 스매싱은 깡너프라 평딜이 약해지고 기존 설계배분에서 벗어나면서 시1팔 머리아파짐

그래서 적당히 타협선 두고 540ms로 통일한거임

더 나아가서 조1까튼 쳌메 적중시 옵션 넣은것도 설명이되는게

이 애매모쓰한 시간이 없으면 이게 밀려서 스매싱 6타 때리고 다음 쳌메까지 시간이 애매모쓰하게 놀게됨

결국 모든 재앙의 시작은 저놈의 5초였던거심

아님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