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55
조회: 87
추천: 0
님들 스파이럴 마나 커맨드로 설치함 키에 올려서 설치함?키셋팅 칸이 이정도로 모자란 캐릭은 처음이라
스파이럴 마나? 그 20초 지속 설치기 커맨드로 쓰는데 써클오브마나 1타 / 2타 사이에 커맨드쓰면 안 눕고 설치 잘 되더라고요 그런데 실수로 끝나고 난 다음에 쓰면 캐릭이 누워버리고, 그상태에서 서오마 누르니까 누운상태로 평타치면서 딜로스 자꾸 생기는게 불편해서.. 커맨드로 쓰는데 최대한 덜 눕는 팁이 있나요? 아니면 그냥 다들 퀵슬롯에 올려서 쓰시나요 그리고 드래곤마스터 < 이거 그냥 2분쿨 무적기라 생각하면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