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로 도전하다가 재사용 운빨 아니면 극딜이 계속 꼬여서 조금 더 스펙업하여 109%로 도전했습니다

빌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1페 : 도 > 궁 > 혼

도올 : 오리진 > 준극 > 극딜로 널널하게 클
궁기 : 남은 극딜 버프로 평딜> 준극 > 극딜 > 준극 돌기 직전 클
혼돈 : 준극 > 입장시간 계산해서 선바인드 오리진 > 준극 > 극딜 돌기 직전 클


2페 : 2극으로 넘김


3페 : 궁 > 혼 > 도 , 도터빌

입장 후 혼돈에서 남은 극딜 버프로 평딜 + 어센트 3개털고 궁기 넘어가서 흉수 차례대로 격파


이렇게 하니 총 18분이 걸렸고 18분 극딜 직전에 카링 본체 피만 10퍼대로 남아있어서 오리진도 안 쓰고 끝났습니다

재사용 운빨이 심하긴한데 그래도 체급은 좋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