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스크는 143퍼에서 20초정도 남기고 깰거같고 메이린은 106퍼가 33퍼 남고 못깬거보면 저 140퍼정도 되야 20분 클 나올거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텔스윕 거의 안합니다)